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명지었어요😊 쓴입 어떻게 하시나요?😫

심소듣고와서 태명을 뭘로 지을까 고민했는데 입덧하면서 아무것도 먹고싶은 생각이 없다가 신랑한테 아몬드봉봉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고 했었는데 신랑이 고민고민하더니 처음 먹고싶었던게 그거 였으니 <아봉이>로 하자고 그렇게 지어줬어요ㅋㅋㅋㅋ🤣 어후.. 근데 이 입에서 쓴맛나는건 ...진짜.. 입덧약으로도 안되고 미치겠네요ㅠㅠ 저녁만되면 더 심하고 이거때매 더 토할것같아요 으... 양치로도 안되는 이 쓴입....😵‍💫 다들 어떠세요?ㅠㅠㅠㅠㅠㅠ

댓글

7

  1. 아봉이 너무 귀여운태몽이네요!ㅎㅎ 입덧사탕드셔도그런가요? 심할땐 얼음아이스크림 고드름 같은거 먹으니 좀 나았어요

    1. subcomment icon

      레몬사탕있긴한데 전 별로더라구요ㅠㅠ 아이스크림먹으면 그때뿐이고ㅠㅠ 시간이 얼른 가주기를..😭😭

    2. subcomment icon

      저도레몬사탕 너무시고 별로에요 ㅠㅠ 아이스크림이랑 수박먹으면 좀 나아요 ㅋㅋ 입덧빨리끝나길 ㅠㅠ

  2. 저도 입덧 시작인건지 먹고싶은것도 없고, 뭘 먹으면 체한거 같은 기분이예요ㅠㅠ 음식생각하면 속이 울렁울렁.. 저도 양치만 몇번째인지 넘 공감되요😭😭

    1. subcomment icon

      양치도 쓴맛이 치약맛을 이기더라구요ㅠㅠㅠㅠ 가글하니 좀 낫긴해요ㅠㅠ !!

  3. 저도 입이 써서 뭘먹어도 맛도 없고 먹고싶은것도 없고.. 그냥 루이보스차랑 망고젤리로 달래고 있어요 좋은방법 있었으면 좋겠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가글하면 가글 향이 강해서 좀 낫긴하네요ㅠㅠ 홧팅입니다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