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동님들 모두 댓글 넘 감사드려요!! 저 꾹 참고 금요일에 가려다가 슬슬 불안해져서 오늘 다녀왔구 난황까지 보고 왔습니다 😆😆 (5주 5일) 담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래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두줄 보시고 언제 처음 병원가셨나요 👀
오늘 5주 1일 되었어요! 6주되고 내원하려고 꾹 참고있는데 시간이 넘 안가네요 ㅜㅜ 다담주 월요일에 가보려는데 이때 가면 심소까지 가능할까요? 네이버주수로 6주 3일이긴 한데 생리 주기가 33일로 긴편이라 못들을거같기도 하고 흠흠... 🤔 다른 분들은 언제 처음 병원가셨나요? 심소 들으셨을땐 몇주차셨는지 궁금해요 😘
댓글
12
저는 아무것도 몰라서 두줄 확인하자마자 갔었는데(내년2월신부라 계획에도 없었어요...) 아직 3주밖에 안된것같다고 예민해서 잘 캐치했다하더라구요...
저는 어제 아기집을 보고 왔고 다음주에는 아기 심장 소리를 들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ㅎ
5주차에 아기집 6주4일에 난황보고 심장소리 작게 들었어요!
4주 3일차에 가서 아기집 3.3mm 보고왔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