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오늘 심장소리 160bpm이였어요! 비슷하게 크고있나봐요ㅎㅎ 토덧때문에 고생하시겠어요 ㅠㅠ 저도입덧때문에 살빠졌다고 잘좀먹으라고 선생님한테 잔소리듣고 입덧약받았어요 ㅎㅎ 애기 잘 크고있는거라 입덧하는거라고 먹고싶은거 있을때 잘챙겨먹으라고하셨어요ㅎㅎ 입덧지옥 빨리끝나길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

토덧 엄청 심하다가 4일전부터 멀쩡해져서 괜히 너무 걱정되고 악몽도 꾸고 그랬는데 난황이랑 아기, 심장소리까지 모두 확인하고 왔어요 ! 벽에 찰싹 달라붙어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건강하다고 해주셔서 이제야 안심이 되네요 ㅠㅠ 촘파보러 가시는 모든분들 한분도 빠짐없이 다 좋은소식 있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7

16주차 전에만 끝나도 감사할거같아요🫠

ㅠㅠ이제 8주인데.16주요~~ 으아~ 시간이빨리지나길.ㅠㅠ
저도ㅜㅜ입덧심하다가 멀쩡해져서 촘파보러갈까고민하다ㅠㅠ 촘파날까지 참고기다려보기루했어요 아기믿고❤담주촘파까지ㅎㅎ

아기는 생각보다 정말 강하더라구요:) 꼭 우렁찬 심장소리 들으실수 있을거에요!
너무 축하드려요♡ 심소듣는 날만 기다리는 1인입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히 지내셔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