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문에 고생하시죠..? ㅠㅠㅠ

입덧때문에 고생하시죠..? ㅠㅠㅠ

저는 예정일로 치면 5주차부터 입덧이 생겨서 지금은 8주차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두통과 미식미식거리는 속을 붙잡고 하루를 시작해서 하루종일 울렁거리는 속으로 그좋아하던 쌀밥도 못먹고 ㅜㅜ 특정음식 갈비, 고기생각만해고 속이 안좋았어요 ㅠㅠ 처음엔 저도 의사선생님이 추천하신 식빵도 먹어보고 친구들이얘기한데로 물에 밥말아먹어보고 입덧사탕데 새콤달콤 레몬맛에 동치미국물 등등 해볼껀다해봤지만 사실 몇번만 통하고 통하지않더군요;; 결국 진짜 약은먹고싶지않았지만 일도 해야하고 살이 빠지고 잘못먹어서 아이한테 안좋겠다싶어 입덧약을 처방받았어요 ㅠㅠ 먹을때도 고민이 많았지만... 일단 저녁에 취침전에 먹으라고 해서 먹고 잤는데 아침에 미식거리는 증상고ㅏ 두통은 사라지고 온몸이 무겁기만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온몸이 무거운건 진짜 별루였는데 일단 속이 괜찮아서 좋았어요! 그날은 쌀밥은아니지만 그래도 밥다운밥을먹었어요! ㅋㅋ 근데 신랑이 이틀에한번먹으래서 그다음날은 안먹엇더니.....죽겠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다시 복용을했는데 이번엔 다리만 무겁고 다른건괜찮고 또 그다음부턴 그냥 몸에 나른한정도 ? ㅋㅋㅋㅋ 전 진짜 입덧 지옥을 느끼고 약을 먹길잘했다 생각하는 한사람이 됬습니당!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산모님들 너무 참지마시고 잘 생각하셔서 맞는 걸 빨리 찾아 임신기간중에 편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당🫶🏻

댓글

8

  1. 저는 아직 입덧이 아직 없어서 더 겁이나요 ...

  2. 저는 심하게 울렁거리진 않는데… 진짜 먹고싶지가 않아요 ㅠ 입맛 완전 없고… 입안이 깔깔하고… 밥도 싫고.. 먹방보면서 침꼴깍했었는데 이제 보면 윽 하고 끄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입에 억지로 넣으면 또 잘들어가네요..? ;; 몸에 안좋은 음식은 또 잘들어가요; 누가보면 그냥 편식으로 보이는… 아예 토하시고 음식도 잘못먹으시는 분들은 얼마나 힘드실지…먹는 즐거움이 없으니 삶의 낙이 없고 너무 힘드네여 ㅠ 하… 이또한 지나가겠죠.. 빨리 끝나길바라며.. 모두 힘냅시다 ㅜㅜ

  3. 저는왜 입덧약먹어도 효과가없을까요 속이니글거려죽겠어용 ㅠㅠ 그래도밥을못먹거나 영양제 못먹을정도는 아니라참아야죠 ㅠㅠ

  4. 전 지금 7주차인데, 다음 진료때 입덧약 처방 받으려구요.. 그냥 하루종일 배타고 있는 기분으로 울렁울렁 미식미식..ㅠㅠㅠㅠ 우리 입덧 얼른 지나가길 바래요🙏🏻

  5. 전 3주차부터 울렁거림으로 임신을 확인하고 저번주 아기집보고 바로 입덧약 받아서 먹고 있어요~ 전 약 먹어도 울렁거림이 계속 되긴 하지만 안먹었을때에 비하면 훨 낫더라구요^^ 전 3알씩 매일 복용 중이예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때문에 고생하시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