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아고 진짜 애가타는 기다림의 연속이네요 아무 증상과 이상이 없어도 늘 걱정과 불안한 마음이 왔다갔다하는 임신기간인데 ㅠㅠ 그래도 이제 엄마의 감정을 다 느끼는 시기라하니 좀 더 강하게 마음 먹으시고 힘내셔야할 것 같아요 토닥토닥 .. 분명 좋은결과 있으실꺼고 아기도 건강할꺼예요 힘내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아... 양수검사 못했어요ㅜㅜ
오늘 니프티 건너뛰고 양수검사 하기로 한날인데 양수가 너무 없어서 위험하다고 지금은 못할거 같다고 하셔서 건너뛰려했던 니프티 검사만 하고 왔어요ㅜㅜ 확실하게 양수검사 하고 싶었는데ㅜㅜ 니프티 할거 였음 진작 할걸 후회되고 2주를 또 어떻게 기다릴지 막막 합니다ㅜㅜ
댓글
22

좋은말씀 너무 감사해요 토랑이맘님~
저도 어제 니프티 받고왔어요 좋은결과 꼭 있을겁니다!결과 2주나 걸리나요 ㅠㅠ 어후 피말려요

좋은 결과 기다려봐요 우리~
아이구 그렇게 기다리시더니 다시 또 며칠을 기다려야하는 그 고통과 불안함..남일같지않아서 마음이 다 안좋네요ㅠㅠ마음도 몸도 지금 여유와 편안함이 필요할 것 같아요 흑 힘내시길🙏🏻

흑흑 하루빨리 맘편해지고 싶다요ㅜㅜ
어째여ㅠㅠ 너무 걱정많으시겠어요ㅠㅠ 2주뒤에는 좋은결과있으실거예요!!

감사합니다 🙏
괜찮을거에요 ㅠ 루이보스티 많이 마셔보세요

마시고는 있는데 어떤분은 마시지 말라시는분도 계시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