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이 참 안가요..

4주뒤에 오라는 의사쌤 말에 꾹 참고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도 9일이나 남았어요,, 별 이벤트도 없고 입덧 먹덧도 없어서 걱정이 크고 그나마 태동 느낌으로 아기가 잘 있구나 라고 생각은 해요 그래도 너무 보고싶어요.. 병원 가면 유별난 산모라고 생각할까봐 그러지도 못하고 초음파 영상만 계속 보게 되네요,, ㅠㅠ 임신하고 나서 걱정 인형이 되었어요 아무 이상 없어도 걱정 조금만 아파도 걱정🥹 빨리 시간이 지나서 촘파 영상으로 활발하게 놀고 있는 모습 보고싶어요

댓글

8

  1. 저는 첫째임신때 검진일이 왜케 안다가오는지 태동도 줄어든것 같음 혼자 걱정되서 병원가고 ㅋㅋㅋ 수시로 자주 갔어요🤣 근데 지금은.. 둘째라 그럼지 검진일을 미루기도 하고 ㅜㅜ 왜케 검진일이 빨리 다가오는지 몰겠어요

  2. 저두 이제 5주뒤에 오라고 하셔서 아직 가려면 2주나 남았네요ㅠㅠ 요즘에는 태동이 늘어서 잘있구나 하고 있어용ㅎㅎㅎ

  3. 저도 이벤트가 없어도 너무 없어서 지난번 검진 후 5주 있다가 보자구했었거든요 근데 쌍둥이인데 태동이 한쪽으로만 있구 배도 가끔 찌릿거리고 아픈데 왠지 이럼 안되는거 같고 잘못되어가고있는 것 같은 불안감에 검진 2주 남았는데 방금 초음파보고왔어요 의료보험되서 비용 안비쌌고 선생님도 친절했어요 잘 노는 애기들 보니까 마음이 편안하네요

  4. 저도 너무 걱정되어서 일주일 남기고 그냥 집에서 가까운 동네산부인과 가서 초음파 보고왔어용ㅎㅎ 보고 오니까 안심되고 좋더라구요

  5. 저도 담주 월요일에 정밀촘파 하러가요ㅎㅎ 활발한 아이라 태동이 잘 느껴져서 괜찮지만 첫임신때 정밀촘파상에서 아이에게 질환이 있다고 나왔던지라..이번엔 아이가 아무탈 없이 그저 건강하기만 바라고 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