꺅 넘 부러워욮저는 아직도 배뭉침인가 애기 훑고지나갔나 긴기민가 하고있어요!ㅎㅎㅎ 저도 얼렁 느낄수있길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첫태동 느꼈어요!!!!!
초산이고 평소에도 워낙 둔한지라 몸변화 잘 못느끼는 편이거든요~그래서 다른분들 태동 느끼셨다고 할때 마냥 부러웠는데 드디어 저도 느꼈어요! 근데 다들 말씀하시는 뽀로록? 뭐 이런건 전혀 모르겠고.. 침대에 누워서 배에 손올리고 있었는데 팬티라인 근처에서 모가 볼록?! 나왔다들어가더라구여! 미세하게 그런건데도 손을 대고 있어서 확실히 알았어요! 내배 꼬로록이나 딸국질이랑은 전혀 다른 느낌! 딱 한번 그러고 5분~10분 뒤에 한번더 그러더라구요~넘 신기했어요♡ 지금은 보는것만으로는 알수가 없어서 남편한테도 말하고 손대고 있어보라고했는데 남편이 손올렸을땐 반응이 없네요ㅋㅋㅋ 앞으로 점점 더 자주 느낄태지만 첫 태동이라 그런지 마음이 뭉클하고 기분이 묘해요~❤
댓글
10

금방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첫 태동 축하드립니다 ^^ 존재감 뿜뿜하는게 넘 귀엽지 않나용 ?

헤헿 감사합니다~진짜 너무 신기해요!!❣️
저도 초산이고 18주차부터 지금 19주찬데 계속 느끼고있어요~~! ㅋ.ㅋ 아랫배에서 볼록 볼록해요ㅋㅋ 특히 밥먹을때나 자기전에 많이 하는거같아요>< 신기 그자체♡

맞아요 아랫배 볼록볼록! 밥먹을때 많이그렇다니 신기하네요!ㅎㅎ
우와우와~! 저도 17주차인데 ㅋ 기대해봐야겠어요 ~~!

저처럼 둔하시다면 수시로 배위에 손올려두고 계셔보세용!ㅎㅎ
아! 저는 쌍둥이라 그런지 16주차 후반에 뽀글 뽀글 느낌이 나길래 이게 태동인가 ? 벌써 ? 했는데 17주차 들어서자마자 태동 조금씩 느끼기 시작해서 지금 19주차인데 오늘은 영상으로 찍는것도 성공했어요!! 아가들이 잘 놀고 있는 것 같아서 한편으론 안심도 되고 아직도 너무 신기하고 기분좋고 너무 귀여워요🥰🥰

전 뽀글뽀글..그느낌을 진짜 모르겠어요@_@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