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가아직 양수에 불어서 통통해뷰이나봐요 콧대 높아서 부러워용 즈희 애기는 아주 귀여운…코가 될 예정인것 같아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또또 코가
초기에 코가 오똑한게 너무잘보였어요 18주차 입체초음파를 보다가 신랑이랑 놀랫어요 코댓는 높은데 코가 몽퉁한거예요 눌려졌을까요 왜그럴까요 나와바야 알겠죠? 신랑이나저나 코가 뭉퉁하진 않아요 날렵하고 콧구멍 콧망울도 정상크기인데ㅠ 애기는 왜그럴까요
댓글
4
벌써 윤곽이 보이나봐요~~! 세상에 나오면 더더 예쁘고 사랑스러울거에요~!
태반이나 여기저기 눌리고 양수에 불어서 그렇대요~ 넘걱정마세요 ㅎㅎ

ㅋㅋ다행이댜 감사해영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