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 도무지 빨래 증말이지…

왤케 귀찮쥬 .. 🥹🥹🥹🥹 출산휴가 들어오고 3주나 지났는데 ^.^ .. 매일 다짐만 하다가 이제 진짜 아가만나기 2주 남아서 .. 오늘 이를 악물었는데 또 먼산만 보게되네요.. 부지런한 님들 너무 부럽쯥니다 ㅜ—ㅜ 출산가방도 담쥬에는 싸야하는데 🙃 다들 드라마 산후조리원 보셨나용?? ㅎㅎ 엄청 재밋다는데 함 봐야겟어요 빨래하믄서 ㅎㅎ

댓글

14

  1. 빨래 끝낸줄 알았는데 선물들어와서 또 해야하곸ㅋㅋㅋㅋ 끝나지를 않아여 하하하하하

    1. subcomment icon

      앜ㅋㅋㅋㅋ 진짜 네버엔딩이네요 ㅎㅎㅎㅎㅎ

  2. 저는 아기빨래 손빨래햇다가 다음날 갈색냉 나와서 진짜 식겁했어요ㅠㅠㅠㅠ그뒤로 더 해야하는데 엄마가 하지말라고하셔서 엄마찬스 썼습니당

    1. subcomment icon

      으왕 .. 저희 맘님께서는 전화로 힘들다햇더니 손빨래하냐해서 세탁기 돌이고 잇다니까 손빨래해야지~~ 하셔서 끊엇어요(?) ㅎㅎ

  3. 저 34주 6일차까지 미루다가 수축와서 응급갔어요 ㅠㅠㅠ 출산가방도 안싸뒀었는데...후회되더라규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 퇴원햇습니다 ㅠㅠ 수액맞고 수축 잡혀서 ㅠㅠ 오늘 35일 1일차인데 37주까지는 그래도 품어야하는데...ㅠㅠ

    1. subcomment icon

      헉 ㅜㅜㅜㅜㅜ 수축 잡혀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 쉬엄쉬엄 하세요 ㅠㅠ 쉬어가면서 ㅜㅜㅜㅜ

  4. 저는 세탁은 다 했고 출산가방 싸야하는데..아직 준비물들 사지도 않고 딩굴딩굴만 하고있네요ㅠㅠ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ㅠ 저도 담주엔 꼭 출산가방 싸야하는데 ㅜㅜㅜㅜ

  5. 저도 다 준비안했어요 출산25일 남겨두고 코로나걸려서 짐 격리4일차.... 만사가귀찮고 체력은 더 떨어지고 담주엔 출산가방싸야쥬ㅜㅜ 드라마 산후조리원봤는데ㅋㅋ 재미있어요 시국이 시국아지라 조동도(조리원동기) 못만들지싶어요ㅜㅜ 첫애때는 메르스난리였을때라 방에서만지내고 둘째인지금은 코로나로 방에서만지낼듯.......

    1. subcomment icon

      오 ! 재밌군요!! 원래 조리원에서 보려다가 우영우가 끝나는 바람에 ㅜ 이번에 봐야겟어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 도무지 빨래 증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