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7주인데....이제 겨우 아기 2키로에요ㅜㅜㅜ그래서 인큐베이터 얘기까지 나온상황입니다ㅜㅜ 넘 심란해용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8주 태아몸무게 2.8kg
많이먹고 많이먹는데도 애가 안커요ㅠㅠ 첫아이는 크게 낳아서 38주5일에 3.6이였거든요.. 둘째는 왜이렇게 작은지 ㅠㅠ 병원갈때마다 선생님이 "쓰읍~ 좀작죠?" 이러시니까 맘이 너무 안좋아요 그래서 39주에 유도분만을 하고싶은데 또 억지로 애기꺼내면 제 진통이 너무길어질까봐 겁나요.. 유도 성공할수있을까요?
댓글
13
제 아가도 쪼끔 작은편인데, 저는 병원에서 2.5-3.0 사이에 낳는게 엄마 회복 젤 빠르고 좋다고 알려주셨어요! 막판에 단거 많이먹으면 엄마만 살찌는 경우 많다고, 건강하게 잘 챙겨먹으라고만 하셨어용 ㅎㅎ
저도 34주인데 이제 2kg 되어서 걱정이네요. 요즘은 잘 크라고 과일도 고기도 일부러 많이 먹고 있는데 제 체중만 쑥쑥 늡니다...ㅠㅋㅋㅋㅋㅋㅋ
저두요ㅠ 첫째는3.8로 크게나왔는데 둘째는작다며... 첫째,둘째같은 병원,선생님이신데 큰아이는 크게나왔는데 둘째는 작네요,라고 하시니 뭔가 찝찝 불안해요ㅠ

제가 딱 이래요ㅜ.ㅜ수치비교하시면서ㅠㅠ...촘파보다 더 작을수도있어요~ 이래서 멘붕..어디아픈건아닐까싶고 그래용ㅜㅜ
저도 지난주에 마지막진료볼때 3키로는 넘겟지~했는데 2.8이엿어요ㅋㅋ 37주6일이였는데ㅋㅋㅋ 근데 의사쌤이 초음파상 무게는 차이가 있고 아마 3키로는 넘을거라고 하긴 하셧어요

3키로 넘었음좋겠어요 증말..😳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