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8월 25일에 선택제왕 예정이에요 문제없이 25일 제왕하고 조리원도 바로 들어가면 추석연휴 끝날때쯤 집에 올 것 같은데 다시 코로나 감염자 많고 추석연휴 끝나고라 산후도우미 걱정되네요 ㅠㅠ 산후도우미 없이 혼자서 해보신분 계실까요?? 그래도 산후도우미 쓰는데 좋을까요?? 요즘 다들 산후도우미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6

  1. 저희는 3주 풀로 계약했어요!! 지역카페에서 후기 좋은분으로 검색해서 지정 예약했구요! 지인이 도우미 없이 햤다가 이틀만에 친정엄마 불렀다는 얘기 듣고… 그냥 최대로 계약했습니댱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왠지 지금은 할수 있겠다 생각하지만 막상 울면서 친정엄마 부를것 같기두 하구 ㅋㅋㅋㅋ 추석연휴 좀 지나고 오는걸로 할까 고민중이에여 ㅠㅠ 너무 예민떠는건가 싶기도 하지만... 코로나가 너무 무섭네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아가 봉사 일년넘게 하더보니 혼자서도 할수는 있을것 같은데… 출산 후 첫 두달은 관절에 무리갈까봐 설거지도 하지 않는게 좋다고 하고… 저의 몸을 위해서 고용하기로햤어요 :)

  2. 도우미 지원금이 있다보니 다들 쓰는 추세인거같아요 불안하시면 음성 검사지 요구하시면 안되려나요? 저희는 시작전에 키트로 검사하고 일 시작하신다고는 했는데 추석생각하니 불안하긴하네요ㅠㅠㅋㅋ

    1. subcomment icon

      네네 ㅠㅠ 추석 지나고 오는걸로 할까 생각중이에요 불안불안해오 이놈의 코로나 ㅠㅠ

    2. subcomment icon

      맞아여ㅠㅠ제가 걸리는건 괜찮은데 아가있을때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