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3주 풀로 계약했어요!! 지역카페에서 후기 좋은분으로 검색해서 지정 예약했구요! 지인이 도우미 없이 햤다가 이틀만에 친정엄마 불렀다는 얘기 듣고… 그냥 최대로 계약했습니댱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8월 25일에 선택제왕 예정이에요 문제없이 25일 제왕하고 조리원도 바로 들어가면 추석연휴 끝날때쯤 집에 올 것 같은데 다시 코로나 감염자 많고 추석연휴 끝나고라 산후도우미 걱정되네요 ㅠㅠ 산후도우미 없이 혼자서 해보신분 계실까요?? 그래도 산후도우미 쓰는데 좋을까요?? 요즘 다들 산후도우미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6

저도 왠지 지금은 할수 있겠다 생각하지만 막상 울면서 친정엄마 부를것 같기두 하구 ㅋㅋㅋㅋ 추석연휴 좀 지나고 오는걸로 할까 고민중이에여 ㅠㅠ 너무 예민떠는건가 싶기도 하지만... 코로나가 너무 무섭네요 ㅠㅠ

저는 아가 봉사 일년넘게 하더보니 혼자서도 할수는 있을것 같은데… 출산 후 첫 두달은 관절에 무리갈까봐 설거지도 하지 않는게 좋다고 하고… 저의 몸을 위해서 고용하기로햤어요 :)
도우미 지원금이 있다보니 다들 쓰는 추세인거같아요 불안하시면 음성 검사지 요구하시면 안되려나요? 저희는 시작전에 키트로 검사하고 일 시작하신다고는 했는데 추석생각하니 불안하긴하네요ㅠㅠㅋㅋ

네네 ㅠㅠ 추석 지나고 오는걸로 할까 생각중이에요 불안불안해오 이놈의 코로나 ㅠㅠ

맞아여ㅠㅠ제가 걸리는건 괜찮은데 아가있을때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