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바이오가이아 샀어요! 황금변 보는걸로 유명하다 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유산균
알아보니 태어나고 7일 이후 부터 신생아 유산균을 먹일 수 있더라구요ㅎㅎ 조리원 나오고 나서부터 먹일 생각인데.. 혹시 추천해 주실만한 제품있을까욤? 😆
댓글
8

황금변ㅋㅋㅋㅋㅋㅋㅋ 국민템엔 이유가있겠죵ㅎㅎㅎ
저두 바이오가이아 샀어용! 조리원에서 넣으려구요’

ㅎㅎ 다들 바이오가이아 구입하시네요ㅎㅎ 정보감사해욤
저도 바이오가이아요

인기많은걸로 골라야겠어요ㅋㅋㅋ 감사합니당
바이오가이아랑 흰여울팜 추천받았어요!

감사해요 한번 찾아볼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