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국질같아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규칙적인 태동
34주차 아들맘이에용 오른쪽 자궁 근처에서 무슨 음악 시간에 딱딱 박자 맞추는 그 메트로놈 마냥 아주 규칙적으로 태동이 느껴지는데 괜찮은거겠죠?? 이게 너무 오랫동안 규칙적으로 느껴져서 신기해서요 심장박동이라고 하기엔 좀 느리고 딸꾹질 하는 걸까요??
댓글
9
맞아요 딸꾹질 엄청 자주 하더라구요 그래서 맨날 칭찬해줘요 호흡연습 열심히하는구나 우리아기🥰
폐로 숨쉬는 연습하느라 딸꾹질한데요 ㅋㅋ 넘귀엽지않나요 ㅠ
맞아요 딸꾹질 너무귀여워요>_<

딸꾹질이였다니 ㅋㅋㅋ귀엽네용
딸꾹질 맞아요ㅎㅎ 한번 시작하면 5분씩은 그러더라구요

오 너무 길어서 딸꾹질일거라 생각을 안햇어요 ㅋㅋ >_<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