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이불 준비 안했어요!! 겨울도 블랭킷으로 충분하다고 하더라구욥!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불 매트 베개 추천해주세요ㅜㅜ
침대는 있는데 9월도 아가한테는 덥겠죠?? 그런데 두달뒤면 또 늦가을 초겨울이라 매트랑 이불을 뭘로 사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 또 베이비페어에서 산 이불이 있는데 여름용으로 울퉁불퉁한 재질인 시어서커?에요. 이걸로 늦가을까지 써도 될까요? 아님 하나 더 사는게 좋을까요ㅜㅜ
댓글
6

아 정말요?!?!그렇담 매트만 사야겠네요ㅎㅎ

네네 22-25도 맞춰줘야하고 태열도 많이 올라온다고 해서 ㅎㅎ 저흰 내년에 좋은거로 사주게용 :)
쿨매트, 면으로된침대패드,덮는건 인견,블랭킷 이렇게 준비했어요 저는

쿨매트 필수군요! 면패드 위에 쿨매트 깔면 되겠죠?!

네 아기 침대는 푹신하게 안한다고 침대매트리스위에 바로 쿨매트 까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