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기간 내내 무기력하네요

이제 18주차 되었는데 초기에는 입덧 때문에 힘들어서 그런지 무기력했는데 나름 안정이라고 생각되는 지금도 여전히 무기력해요. 퇴근후엔 밥먹고 누워서 티비만 보거나 유튜브만 보는거같아요 책도 읽으려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되네요 ㅠ 다들 어떻게 지내세요?

댓글

12

  1. 18주5일입니다 퇴근하고, 30분 쉬거나 낮잠을자요 저녁먹고 티비보다 2~3시간 또자요 밤10시넘어서야 정신차리고..그때부턴 잠이 안오네요ㅠ이게 3달째 반복입니다.. 초저녁에는 졸리고 아무것도 하기싫고 밥도 3분의1그릇 겨우먹네요..아기나오기전에 오늘부터 주방.옷방.안방 정리하는데.. 1시간하고 넉다운 되었네요ㅜㅠ다들 힘내세오~!!

  2. 큰애 등원시키고 아침 챙겨먹고 ㅜㅜ 누워서 잠만자요 ….🥲

  3. 나도 몸이 쳐지니 아무래도 멍 하도 인생 재미없을때가 오던데, 그때 괜히 애기한테 말걸면서 사실상 혼잣말로 뭐하고 놀면 도담이도 엄마도 신날까아~? 라고 하면서 텐션 올리려고 노력해요 ㅠㅠ 쉽지않으시죠 우리 힘내요 ㅠㅠ

  4. 저두 아무것도 하기가 싫네요^^

  5. 저도 몸이 무기력해서 마음까지 무기력하긴한데 ..애기태어나면 쉴수도 없자나여 지금 미리쉰다 생각해요우리~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괜히 뭔가 마음이 불안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