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펌 하고싶은데 가서 앉아있을 생각이 끔찍하네용 ㅜㅜ 저번에 머리만 자르는데 앉아있는게 좀 힘들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임산부 머리펌
안녕하세요~ 19주 5일차 임산부에요^^ 머리가 산발(?)이라 머리펌하고 싶은데 해도 될까요? 두피에 안닿으면 괜찮다는 분도 계시고 약이 강하니 안하는게 좋다는 분들도 계셔서 고견 여쭈어요 😖
댓글
15
두피에 좀 닿아도 괜찮아요~ 하시고 마음의 평화를 얻으시는것도 방법이죵 흐흐
안하시는게 제일 좋긴 하죠^^
저도 곧 할예정이에용.....ㅋㅋㅋㅋㅋ 펌하려고 머리 기르고 있었는데

다들 펌 한두번 하는거에는 괜찮다하시니 맘이 편해지네용 ㅋㅋ 긴머리펌 엄청 이쁘실것 같아요 🤍
저 16주에 뿌리랑 아래 c컬펌 했어요. 약제는 문제가 없지만 오랜 시간 앉아있어서 엄마도 아기도 힘들테니 임신 극초기나 말기만 피하라고 하셔서 낼름 가서 하고 왔어요.

뭐든 임신중기가 진짜 황금기네요 🥹ㅋㅋ 이때 아니면 다 못할것같구.. 혹시 피부 시술이나 제모같은것도 해보셨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