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아직도 드시는분 ㅠㅠ

저 이틀뒤면 22주인데 입덧약 살짝 끊었더니 다 토해요 ㅠㅠ 이제는 진짜 괜찮을줄 알았는데 한알 효과도 큰거였네요.. 언제까지 약먹어야할까요 휴 다시 약 타러 가려구요 아직도 드시는분 또 계신가요??

댓글

23

  1. 저요..... ㅠㅠㅠㅠ 진짜 죽겠습니다..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힘내요우리 ㅠㅠ언젠가는 끝이 나겠죱

  2. 진짜 입덧 오래 하시네요 힘드시겠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입덧이라도 없으면 훨씬 나을것 같아요 ㅠㅠ감사합니당’

  3. 20주에용 못끊고 있습니다.. 그나마 한알로 줄였는데 없으면 하루종일 토해요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헝 ㅠㅠㅠ저랑 동지네요 ㅠㅠㅠ저도 못 끊겠어요 그냥 약먹구 식사 잘하는게 낫겠어요!

  4. 저는 20준데 아직두 하루한알이욤 ㅠㅠ 약값도 살벌한데 ㅎ.. 다른맘님은 하루건너씩 먹으면서 끊으시더라구요! 하루 먹고 다음날 안먹고 다다음날 먹고! 저는 그렇게 했다가 토해서 다시 매일먹고있어용..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아 그런식으로 끊는거군요!감사해요 ㅠㅠ저도 다시 먹을래요 이건 사람꼴이 아니네요 흑흑..

  5. 저는 20주 지나면서 많이 나아져서 한알 먹다가 하루걸러 한알 먹다가 며칠전부터 안먹고 있어요ㅜㅜ아직도 그러신다니 너무너무 힘드실것 같아요ㅜㅜ 그런데 만삭때까지도 약 복용했다는 산모분들도 있으시니 빨리 약끊어야한다는 부담은 안가지셔도 될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약안먹으니까 식사도 못하고 더 안좋은것 같네요 다시 약먹고 컨디션 찾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