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도 잘가는데 왜케 가스가 나오는지...아침에 혼자있을때 파바박뀌면 넘 시원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후기될수록
..자꾸방귀가나와여ㅜㅜㅜㅜ방실금이 심해져서 속상해여ㅜㅜ흑흑ㅋㅋㅋㅋㅋ
댓글
9
저는 임신초기부터 방실금 장난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출산하면 방실금 졸업하려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저는 오히려 초기 중기때가 냄새 미치는줄알았어옄ㅋㅋㅋㅋㅋㅋ밖에서도 새어나오는데 냄새가 ..... 진짜 창피해 죽는줄알았어요ㅠㅠ
ㅋㅋㅋㅋㅋㅋ저두요 응아 싸도 방구는 뿡뿡 잘나와여 ,,소리도 났다가 안났다가 냄새도 났다가 안났다가 하루에 30번은 나오는거 같아요....
방실금ㅋㅋㅋㅋㄱㅋ공감이요… 특히 저는 저녁먹고 자기전에 계속나와서 남편보기민망쓰해요…낮에혼자있을때나 뿡뿡 나오지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