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현34주차인데 지난주부터 팬티라인에 보니 징그럽게 핏줄이 튀어나온거마냥 터있더라구요 ㅜㅜ 가려운게 지금 점점더 심해지는거 같고 한편으론 몸이 낯설어 우울하기도 했네요 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배가 터버렸네요ㅜㅜ
34주까지 트지않고 잘 지켜왔다고 좋아했는데ㅜㅜ방금 배 보니 아래쪽에 터있네요ㅜㅜ 언제부터 텄던건지ㅜㅜ최근까지만 해도 없었던거 같은데 넘 속상해요ㅜㅜ 이제 배 더 나올텐데 한번 트기 시작하면 많이 틀거 거 같아서 걱정이예요ㅜㅜ 아래쪽 배도 크림 오일 잘 발라줘야겠어요ㅜ
댓글
17
저도 32,33주 그쯤에 배 아랫쪽 팬티라인이 텄어요ㅠㅠ 이제껏 주수보다 배가 큰데도 안터서 신기하다했는데ㅠㅠ 막 간지러워서 튼살크림 10일 정도 열심히 바르니 더 간지럽지는 않네요.. 끈적이는 느낌 싫은데도 여름내내 발랐는데. 36주되는 이시점에 왤케 만사 다 귀찮은지ㅎㅎㅎ

마자요 저도 팬티라인에서 약간 위 딱 거기가 텄더라구요ㅜㅜ남은 날도 관리 잘해야겠어요ㅜ
아고 ㅠㅠㅠㅠ 저도 배밑안보여서 맨날 신랑한테 물어봐요 ㅠㅠ 조리원가서 트는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은근 거울 안보게 되는데 이제 매일 볼거 같아요ㅜㅜㅋㅋㅋㅋ
저도 배 안터서 다행이다라고 안심하고 몇주뒤 옆부분이 터있더라구여..그래도 이정도라서 다행이다라고 위로하고있어요ㅠㅠ

저도 아직은 이정도라 다행이지 하는데ㅜㅜ더 안번졌음 좋겠네요ㅜㅜ
저도 어느순간 갑자기 트더니.. 아랫배랑 배꼽옆에 다텄어요 ㅠ 거기다가 간지럽기까지해요.....ㅠ긁으면 막 피나고그래요...

간지러운게 트려는 신호래요ㅜㅜ저도 여기서 멈췄음 좋겠는데ㅜ제왕이지만 아직 4주남아서 배가 더 나올텐데ㅜㅜ걱정이예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