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배가 터버렸네요ㅜㅜ

34주까지 트지않고 잘 지켜왔다고 좋아했는데ㅜㅜ방금 배 보니 아래쪽에 터있네요ㅜㅜ 언제부터 텄던건지ㅜㅜ최근까지만 해도 없었던거 같은데 넘 속상해요ㅜㅜ 이제 배 더 나올텐데 한번 트기 시작하면 많이 틀거 거 같아서 걱정이예요ㅜㅜ 아래쪽 배도 크림 오일 잘 발라줘야겠어요ㅜ

댓글

17

  1. 저도 현34주차인데 지난주부터 팬티라인에 보니 징그럽게 핏줄이 튀어나온거마냥 터있더라구요 ㅜㅜ 가려운게 지금 점점더 심해지는거 같고 한편으론 몸이 낯설어 우울하기도 했네요 ㅜㅜ

  2. 저도 32,33주 그쯤에 배 아랫쪽 팬티라인이 텄어요ㅠㅠ 이제껏 주수보다 배가 큰데도 안터서 신기하다했는데ㅠㅠ 막 간지러워서 튼살크림 10일 정도 열심히 바르니 더 간지럽지는 않네요.. 끈적이는 느낌 싫은데도 여름내내 발랐는데. 36주되는 이시점에 왤케 만사 다 귀찮은지ㅎㅎㅎ

    1. subcomment icon

      마자요 저도 팬티라인에서 약간 위 딱 거기가 텄더라구요ㅜㅜ남은 날도 관리 잘해야겠어요ㅜ

  3. 아고 ㅠㅠㅠㅠ 저도 배밑안보여서 맨날 신랑한테 물어봐요 ㅠㅠ 조리원가서 트는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은근 거울 안보게 되는데 이제 매일 볼거 같아요ㅜㅜㅋㅋㅋㅋ

  4. 저도 배 안터서 다행이다라고 안심하고 몇주뒤 옆부분이 터있더라구여..그래도 이정도라서 다행이다라고 위로하고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아직은 이정도라 다행이지 하는데ㅜㅜ더 안번졌음 좋겠네요ㅜㅜ

  5. 저도 어느순간 갑자기 트더니.. 아랫배랑 배꼽옆에 다텄어요 ㅠ 거기다가 간지럽기까지해요.....ㅠ긁으면 막 피나고그래요...

    1. subcomment icon

      간지러운게 트려는 신호래요ㅜㅜ저도 여기서 멈췄음 좋겠는데ㅜ제왕이지만 아직 4주남아서 배가 더 나올텐데ㅜㅜ걱정이예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