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부터 있던 입덧 아직도 하고 있어요 ㅜ 36주차..인데 ㅜ 막달 들어와서 남아있던 입덧약 다시 먹기시작했어요 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7+0)아직도 입덧이 있나요?
임신 초기에는 양치덧 먹덧이더니,,, 토덧은 별로 없었거든요,,, 최근 35주차에 코로나 확진 되기 전부터 속이 좀 울렁울렁 하는 증상이 있었는데 격리해제 되고서도 아직도 계속 울렁울렁 하더니 남편이랑 산책 조금 하고 집에 와서는 저녁 먹은걸 토했어요,,, 특별히 이상한걸 먹지는 않았는데 안그래도 힘에 부치는 막달에 토까지 하니까 온 몸에 힘이 쫙 빠지는게 너무 힘들어요 😭 막달에 토하는 임산부 저 말고도 많이 계실까요? 내일 병원 검진인데 가서 한번 물어봐야 겠어요
댓글
3
네..저는 5주차부터 입덧해서 아직까지 하고 있어요🥲입덧이 심해 아직도 입덧약 먹고 있답니다. 선생님은 아기가 나와야 괜찮아진다고 하시더라고요. 35주차부터 그러셨으면 아기가 자라면서 위를 밀어 눌러져서 토하시는 거 일 수도 있어요!

아하 아기가 위를 눌러서 😭 그럴수도 있겠네요 울아가 이제 나올때가 가까워졌나봐요~~ 맘님 성의있는 답변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