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모르니 병원가서 검사받아보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새는증상??
앞쪽이 젖었는데 양수는 아니겠죠? 이틀째 이러고있어요 ㅠㅠ
댓글
8
양수는 꼭 병원서 확인해야해요 실구멍처럼 빠진 경우가 있어서리 저도 검진가서 의사가 모르길래 양수검사 해달라 해서 맞다고 당장 입원해야 한다고 했어요
저도 오늘 처음으로 그런증상있어서 그냥 제일 가까운 병원에 검사하러갔다왔어요 저는 검사했는데 아니더라구요 제일 가까운 병원에 가서 검사하고오시는게 마음 편하실꺼같아요

ㅠㅠㅠㅠ저도 내일 검사하고 올까봐요 그게 심신안정에 좋겠죠...?

네네 갔다오시는게 맘 편하실꺼같아요 저도 이런경우는 첨이라 그냥 검사하고 맘이나 편하게하자해서 갔다왔어요 검사는 금방이라 다녀오세용 괜찮으실꺼에요! 아 저도 분비물이랑 같이나오긴했는데 앞쪽은 다 그냥 젖어서 긴가민가했었어요
양수는 줄줄줄 나온데용! 저도 앞쪽이 유난히 잘 젖더라구여 •0•

분비물이랑 같이나와서 너무 어렵네요 ㅠㅠㅎㅎㅎ

맞아영 잠깐 걸어도 분비물이랑 물같은게 촉촉하게 젖길래 저눈 생리대 차고있어요ㅠㅠ..차니깐 그나마 덜 찝찝하더라구영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