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날짜 잡았어요!!🤭

9월 29일로 제왕절개 날짜 잡았어요!! 잘한 선택인지 모르겠지만.. 걱정도 되고 떨리기도 하고 여러가지 감정이 드네요~ ㅎ라산후조리원으로 가는데 산후조리원도 어떨지 궁금하고 기대되네요ㅋㅋㅋㅋ +) 예정일은 10월5일이었는데 9월29일 39주1일차로 잡았어요^^

댓글

16

  1. 저도 9월 29일로 하고 싶었는데 애기 배둘레가 작아서 더 빨리 낳아서 키우는게 좋겠다고 하셔서 9월 22일로 잡았어요!! ㅎㅎ

  2. 저랑 예정일 똑같네요 10월5일 딸이에요 ㅎㅎ 저는 제왕 38주2일 9월 22일로 잡았어요 39주 잡고싶었는데 의사쌤이 코로나때문에 요새는 38주에 잡는 분위기라고. 다행이 주수보다 2주 이상 커서 마음놓고있어요 근데 하루하루 품을 수 있으면 품고 낳으라고 하는데 순산까지 화이팅 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9.22원했는데 의사샘이 선택제왕이라 너무빠르다고 더 늦게만 잡아줄거라고 하셔서..ㅎㅎ 딸맘인것도 부럽네용😅😅

  3. 우와!! 날잡은거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호랑호랑님도 순산을 기원합니다🤭🤭

  4. 저도 38주5 일에 날잡고왓어용 ^^ 디데이~~

    1. subcomment icon

      너무너무 떨리네요!! 부디 진통안걸렸으면 좋겠어요~~ 밤톨맘님도 순산하세요😊

  5. 저도 9월 30일인데, 20일로 38주 4일차로 잡았어요ㅎ 저도 둘째라ㅠㅠㅠ 고통이 자꾸 생각나네여ㅠㅠㅠ

    1. subcomment icon

      혹시 제왕하셨어요?? 후불제라고 하던데.. 진짜 많이 아픈가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네. 첫째 제왕이요ㅠㅠ 그래서 둘째도 제왕. 후불제 고통을 알기에… 두려워요ㅠㅠㅠ 또 겪어야 해서ㅠㅠ

    3. subcomment icon

      그정도인가요?😬😬 만약 시간을 돌리신다면 첫째때 자분으로 하시겠어요??ㅋㅋ 제 담당의사말처럼 선불고통이 나을까요??...

    4. subcomment icon

      전…. 진통 16시간 하고 응급제왕으로…. 자연분만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그 전 고통은 참을만 했거든요…. 무통주사도 맞고 했어서~ 수술한 후는 진짜 움직이지도 못하고 아이도 못안고 배는 찢어질 듯 아프고ㅠㅠ 둘다 경험하지는 못해서 뭐라고 말씀은 못드리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