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월 29일로 하고 싶었는데 애기 배둘레가 작아서 더 빨리 낳아서 키우는게 좋겠다고 하셔서 9월 22일로 잡았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날짜 잡았어요!!🤭
9월 29일로 제왕절개 날짜 잡았어요!! 잘한 선택인지 모르겠지만.. 걱정도 되고 떨리기도 하고 여러가지 감정이 드네요~ ㅎ라산후조리원으로 가는데 산후조리원도 어떨지 궁금하고 기대되네요ㅋㅋㅋㅋ +) 예정일은 10월5일이었는데 9월29일 39주1일차로 잡았어요^^
댓글
16
저랑 예정일 똑같네요 10월5일 딸이에요 ㅎㅎ 저는 제왕 38주2일 9월 22일로 잡았어요 39주 잡고싶었는데 의사쌤이 코로나때문에 요새는 38주에 잡는 분위기라고. 다행이 주수보다 2주 이상 커서 마음놓고있어요 근데 하루하루 품을 수 있으면 품고 낳으라고 하는데 순산까지 화이팅 해요~^^

저는 9.22원했는데 의사샘이 선택제왕이라 너무빠르다고 더 늦게만 잡아줄거라고 하셔서..ㅎㅎ 딸맘인것도 부럽네용😅😅
우와!! 날잡은거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호랑호랑님도 순산을 기원합니다🤭🤭
저도 38주5 일에 날잡고왓어용 ^^ 디데이~~

너무너무 떨리네요!! 부디 진통안걸렸으면 좋겠어요~~ 밤톨맘님도 순산하세요😊
저도 9월 30일인데, 20일로 38주 4일차로 잡았어요ㅎ 저도 둘째라ㅠㅠㅠ 고통이 자꾸 생각나네여ㅠㅠㅠ

혹시 제왕하셨어요?? 후불제라고 하던데.. 진짜 많이 아픈가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첫째 제왕이요ㅠㅠ 그래서 둘째도 제왕. 후불제 고통을 알기에… 두려워요ㅠㅠㅠ 또 겪어야 해서ㅠㅠ

그정도인가요?😬😬 만약 시간을 돌리신다면 첫째때 자분으로 하시겠어요??ㅋㅋ 제 담당의사말처럼 선불고통이 나을까요??...

전…. 진통 16시간 하고 응급제왕으로…. 자연분만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그 전 고통은 참을만 했거든요…. 무통주사도 맞고 했어서~ 수술한 후는 진짜 움직이지도 못하고 아이도 못안고 배는 찢어질 듯 아프고ㅠㅠ 둘다 경험하지는 못해서 뭐라고 말씀은 못드리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