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그러다 수축와서 병원에 입원햇어요! 막달에는 뭔가 이상하다 싶음 바로 병유ㅓㄴ가세욭!!!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 생리통
36주 진입했는데요 생리통같이 배가 아팠어요 누워있으니 괜찮아졌는데.. 가진통인가요??
댓글
4
아마 가진통일것 같아용…!
딱 생리통처럼 어?....라는 느낌이면 가진통이에용! 사르르르르르르르르 아프기도하고 훅 오기도하더라구요ㅠㅠ 그러다 좀 있으면 다시 언제 아팟냐는듯 괜찮아져용!
자세를 편하게 바꿨을때 진통이 멎으면 가진통이라고 들었어요~ 진진통은 어떻게 해도 일정한 주기대로 계속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