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저도 가끔 재채기 심하게하면 애기한테 미안! 해줘요 ㅠㅠ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할때
저만 애기나올까봐 불안한가요 ㅋㅋㅋㅋㅋ 재채기를 크게하는편인데 할때마다 순간적으로 힘을 엄청줘서 배가 아파요..ㅋㅋㅋㅋㅋ 재채기때문에 나오진 않겠죠 ㅋㅋㅋㅋㅋ
댓글
4
저도 재채기&코풀때 너무 배에 힘들어가서 애가 놀라가꼬 빨리 나오는게 아닌가하는 불안함이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런생각과염려를 해요ㅋㅋㅋ 재채기하다가 그냥 순풍 나와준다면 저는 너무 좋을것같아요 진통두 제왕두 안하고 그냥 편하게 나와준다면 ㅎㅎㅎ

출산이 다가오니까 별걱정을 다하네용 ㅋㅋㅋㅋ 순풍 나와줬으면 좋겠네용 ㅠ3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