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가씨때 하드보다 아팠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하드로 받으려구요 ㅠㅠ 슈가링이 저도 더 아팠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하드왁싱또는 슈가링 왁싱
자분예정인데 언제나올지 모르니 급한맘에 왁싱하고 왔어용 하드왁싱 그전에 주로 하다가 슈가링이 궁금해서 37주 3일에 하고 왔어요 와-_- 하드보다 백배아픈데요??? 저는 원래 모질도 두껍구 양도 많긴해서 늘 간만에하면 아프긴 했거든요 근데 슈가링은 무슨 속살 다 잡아 뜯는것 같고 시간은 배가까이 걸리는것 같고;; 처음 설명할때 하드보다 더 모낭까지 뽑는다고 하긴 하던데(그래서 유지가 하드보다 오래간다고) 식은땀 나고 진짜 잘참는편인데 끙끙 소리나고ㅜㅜ 화나고 짜증나고ㅋㅋㅋ진짜 그만하라고 할뻔했네요 끝나고 집에오니까 패드에 핏자국 쪼금 있고; 덜아프대서 갔는데 이렇게 아픈거면 이분 잘 못하는거 맞죠?-_- 일단 오래가는지 그건 두고봐야겠지만 돈도 더비싸고 시간도 더 걸리는데 어딜가도 이렇게 아픈거면 그냥 하드왁싱할래요ㅜㅜ 맘님들도 아직 안하신분 있으면 슈가링은 진짜 잘한다는곳으로 잘 알아보고 가셔요 그냥 박스테이프로 뜯어도 이거보단 빠르고 안아플듯요ㅋㅋㅋㅋ
댓글
20
저도 임신전에 슈가링 한번체험하구ㅜ 아파서 그냥 하드로 받구있어요
저 슈가링만 받다가 오히려 임신하고 하드 받고있는데 오히려 하드왁싱이 저랑 잘맞더라구요! 모도 적게 늦게 나는거 같고 슈가링보다 빨리 끝나서 시간도 빠르고ㅎㅎㅎ 사람마다 맞는 왁싱법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슈가링받으면서 잠깐만요를 몇번 했는지...ㅠ ㅠ정말 찔끔찔끔ㅋㅋ 하드는 아파도 몇번이면 끝나는데 슈가링은 오래걸리더라구요 ㅋㅋ
저도 임신전에 하드받다가 임신해서 슈가링받았는데 슈가링이 더 아파요. 바를때부터 모가 당긴다그래야하나... 근데 확실히 덜 나요 리터치받을때 금방 끝나고 덜 아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바를때부터 뭔가 살이 너무 땅겨지는 느낌ㅜㅜ 다음에 갈때는 아기낳고일텐데 수북해져서 또 아플것 같아용 으헝ㅜ

ㅠㅠㅠㅠ 다음에는 하드로… 참고로 제신랑도 슈가링 했다가… 처음으로 울뻔했다고 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