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하드왁싱또는 슈가링 왁싱

자분예정인데 언제나올지 모르니 급한맘에 왁싱하고 왔어용 하드왁싱 그전에 주로 하다가 슈가링이 궁금해서 37주 3일에 하고 왔어요 와-_- 하드보다 백배아픈데요??? 저는 원래 모질도 두껍구 양도 많긴해서 늘 간만에하면 아프긴 했거든요 근데 슈가링은 무슨 속살 다 잡아 뜯는것 같고 시간은 배가까이 걸리는것 같고;; 처음 설명할때 하드보다 더 모낭까지 뽑는다고 하긴 하던데(그래서 유지가 하드보다 오래간다고) 식은땀 나고 진짜 잘참는편인데 끙끙 소리나고ㅜㅜ 화나고 짜증나고ㅋㅋㅋ진짜 그만하라고 할뻔했네요 끝나고 집에오니까 패드에 핏자국 쪼금 있고; 덜아프대서 갔는데 이렇게 아픈거면 이분 잘 못하는거 맞죠?-_- 일단 오래가는지 그건 두고봐야겠지만 돈도 더비싸고 시간도 더 걸리는데 어딜가도 이렇게 아픈거면 그냥 하드왁싱할래요ㅜㅜ 맘님들도 아직 안하신분 있으면 슈가링은 진짜 잘한다는곳으로 잘 알아보고 가셔요 그냥 박스테이프로 뜯어도 이거보단 빠르고 안아플듯요ㅋㅋㅋㅋ

댓글

20

  1. 저도 아가씨때 하드보다 아팠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하드로 받으려구요 ㅠㅠ 슈가링이 저도 더 아팠어요

  2. 저도 임신전에 슈가링 한번체험하구ㅜ 아파서 그냥 하드로 받구있어요

  3. 저 슈가링만 받다가 오히려 임신하고 하드 받고있는데 오히려 하드왁싱이 저랑 잘맞더라구요! 모도 적게 늦게 나는거 같고 슈가링보다 빨리 끝나서 시간도 빠르고ㅎㅎㅎ 사람마다 맞는 왁싱법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4. 슈가링받으면서 잠깐만요를 몇번 했는지...ㅠ ㅠ정말 찔끔찔끔ㅋㅋ 하드는 아파도 몇번이면 끝나는데 슈가링은 오래걸리더라구요 ㅋㅋ

  5. 저도 임신전에 하드받다가 임신해서 슈가링받았는데 슈가링이 더 아파요. 바를때부터 모가 당긴다그래야하나... 근데 확실히 덜 나요 리터치받을때 금방 끝나고 덜 아팠어요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바를때부터 뭔가 살이 너무 땅겨지는 느낌ㅜㅜ 다음에 갈때는 아기낳고일텐데 수북해져서 또 아플것 같아용 으헝ㅜ

    2. subcomment icon

      ㅠㅠㅠㅠ 다음에는 하드로… 참고로 제신랑도 슈가링 했다가… 처음으로 울뻔했다고 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