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아 순산하세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방빼요!!
내일 아침 선택제왕으로 일찍 방 빼게 되었어요 ㅎ 그동안 빌리에서 여러 정보도 얻고 위안 받으면서 임신 기간을 잘 버틸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전 먼저 졸업하지만 아직 임산부 졸업 앞두신 모든 분들 힘내시구요 다들 순산하시길 빌게여 :) 우리 모두 화이팅 !!!!
댓글
15
저는 낼 모레인데… 넘 떨리네요.. 화이팅!! 순산하세요!!
순산하세요!
정말 축하드려요!! 엄마도 아가도 건강한 만남되길 바래요😍😍
순산하세요!! 화이팅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