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슬보고 새벽마다 가진통만 주구장창 있는데 진진통은 왜 안올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까 새벽가진통글 올렸는데 이슬 나왔어요..!
아까 새벽가진통 느끼고 아침이면 멀쩡해진다는 글 올렸었는데 좀전에 이슬이 나왔어요. 콧물같은 냉에 갈색 섞여서 나왔네요! ! 얼른 나왔음 좋겠다는 얘기를 아기가 들은건지.. 또오늘 새벽에 진통이 올꺼같은.!.이슬비춰도 사람마다 진통오는시간 다르다던데.. 떨려요...그래두 딱 원할때 (오늘38주4일됬어요)이슬 나와서 넘 좋네여😄 아기가 지금 3.3키로에 머리크기 약간 큰편이라 걱정했거든요ㅜㅜ 매일 운동 열심히했더니 드뎌 아기만날시간이 다가오네요!!!넘 아프겠죠?! ㅜ 흐..일단 지금은 기분좋네영!!😃
댓글
10
우오아아 아가가 센스있내요!! 순산기원합니댱!

탈퇴한 유저
부럽네용ㅋㅋ저도 가진통만 주구장창이라ㅠㅠ
저도 오늘 38주 4일이에요. 전 아직 아무 소식이 없네요.ㅋㅋ 이슬 나왔다니 곧 소식이 오겠네요! 순산하세요! ^^
꺄아 설렘가득하시겠어요 순산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