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35주차부타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프더라구요ㅠㅠ어른들이 말씀하시는 그 마디마디아프다는말이 뭔지...알겠더라고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에 손 마디마디가 아파요
38주차입니다ㅠ 아침에 일어나면 손 마디마디가 너무 아파요 ㅠㅠ 구부릴수 없을정도로 아파요 ㅠㅠ 다들 괜찮으신가요? 어떻게 하면 안아플까요? ㅠㅠ
댓글
17
저도 너무너무 아파요ㅠㅠ 아침엔 거의 손을 못움직이겠어요
저도 그래요ㅜㅜ 발도발인데 손이 맨날 아파서 일부러 움직이려고 하면 뼈마디에서 딱딱 소리가 나요;
37주차 들어서니 발가락 마디도 아파요..ㅜㅜ
전35주인데 아침에일어나면 얼굴도 퉁퉁ㅜㅜ쌍커풀이 엄청찐하게 되있어요ㅋㅋ 온몸이퉁퉁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