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ㅜㅜ 저것만 바라봤는데.. 만0세부타 줘야지 출생년도로 선긋다니 너무 하네요 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부모급여 청원해요~
내년부터 부모급여 지급한다고 하던데.. 2022년 출생은 안된다고 하네요??! 만 0세면 다 지금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ㅠㅠ 함께 청원해 주세요!!!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E28F70BC6D1050F1E054B49691C1987F
댓글
23
당연히 0세니까 받을줄알았는데.. 이런경우가!!!!!!!!!
저도동의했어요!!
헉...저도 동의했어요.. 당연히 적용되는지 알았어요
헐 저도 당연히 적용 되는줄 알았는데 동의하고 왔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