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던 운동이면 12주차인데 해도 된다고 하시네요~ 저는 걷기는 초기부터 살살하고 12주 들어서 일주 1-2회 자유 수영 시작하려구 한번했어요 ㅎㅎ 근데 장염와서 좀 쉬고 있어요 ㅠㅠ 컨디션봐서 조절하면 될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운동하시는 예비맘들계시나요??
13주차 접어들었습니다~ 워낙 허리디스크로 고생을 하다가 임신을 하게 되어 걱정이 되네요 ㅜㅜ 더군다나 먹덧중이라 임신전 힘들게 한 다이어트도 반은 돌아와버렸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배 부르고 눕눕만 하고 싶지않아 운동을 하려고하는데 혹시 운동하시는 예비맘들 계시나요?? 임산부 필테나 요가 생각중인데 어떤게 나을지 몰겠네요 ㅠㅠㅠ 운동하시는 맘들 추천 부탁 드려요~~
댓글
24
필라테스랑 홈트 꾸준히 했었어요 초기엔 솔직히 입덧땜에 기운이 없어서 못했구요 13주부터 유툽 보면서 살살 운동하고 있어요 배뭉침이나 어지럼증 생기면 잠시 멈추거나 그만하면 되구요 어디가서 운동하는건 부담스럽고 홈트 해보세요 ㅎㅎ

오 추천해주실 유툽채널 있으신가요???

저는 스미홈트 임산부프로젝트 하고 있어요~ 힘들지않고 중간에 휴식시간도 있고 괜찮았어요
저는 처음부터 하던운동해도 된다고 하셔서 5주차부터 일주일이나 2주에 한두번씩 폴댄스 하고 있었어요! 대신 어려운 동작은 다 피해서 하긴 하지만😂😂 가서 플랭크도 하고 다리찢기도 하고 뺑글뺑글 돌고 다하는데 건강하게 14주 지나고 있습니다 ㅎㅎ

기본체력이 있어서 버티시나봐요~ 저도 체력을 좀 길러둘걸🤣 지금이라도 빠이팅 해야겠어욤~
저는 13주부터 임산부요가원가서 주3회 한시간씩 요가하구있어요~원래 임신 전에 요가랑 필테 했었구 의사선생님께서도 주수 얘기하고 시작해두 된다고 하셔서요!! 그동안 너무 안움직여서 첨엔 힘들더니 이젠 하고나니 너무 개운해요😭

아 요가도 좋다고하두라구요~ 분만에 도움된다고~ 저희 동네는 요가원이없어서 아쉬워요 ㅠㅠ
운동하지말래요ㅜ 저도 허리아파서 임산부요가라도 하고싶은데ㅜ

헐 왜 운동하면 안되는거에요???

모르겠어요ㅜ 위험요소도 없는데ㅜ 운동이라고 이름 붙을 만 한 건 하지 말래요ㅎㅎ 그냥 밖에 조금 걷는 산책정도? 스트레칭 약간? 요정도만하래요..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