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운동하시는 예비맘들계시나요??

13주차 접어들었습니다~ 워낙 허리디스크로 고생을 하다가 임신을 하게 되어 걱정이 되네요 ㅜㅜ 더군다나 먹덧중이라 임신전 힘들게 한 다이어트도 반은 돌아와버렸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배 부르고 눕눕만 하고 싶지않아 운동을 하려고하는데 혹시 운동하시는 예비맘들 계시나요?? 임산부 필테나 요가 생각중인데 어떤게 나을지 몰겠네요 ㅠㅠㅠ 운동하시는 맘들 추천 부탁 드려요~~

댓글

24

  1. 하던 운동이면 12주차인데 해도 된다고 하시네요~ 저는 걷기는 초기부터 살살하고 12주 들어서 일주 1-2회 자유 수영 시작하려구 한번했어요 ㅎㅎ 근데 장염와서 좀 쉬고 있어요 ㅠㅠ 컨디션봐서 조절하면 될거같아요

  2. 필라테스랑 홈트 꾸준히 했었어요 초기엔 솔직히 입덧땜에 기운이 없어서 못했구요 13주부터 유툽 보면서 살살 운동하고 있어요 배뭉침이나 어지럼증 생기면 잠시 멈추거나 그만하면 되구요 어디가서 운동하는건 부담스럽고 홈트 해보세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 추천해주실 유툽채널 있으신가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스미홈트 임산부프로젝트 하고 있어요~ 힘들지않고 중간에 휴식시간도 있고 괜찮았어요

  3. 저는 처음부터 하던운동해도 된다고 하셔서 5주차부터 일주일이나 2주에 한두번씩 폴댄스 하고 있었어요! 대신 어려운 동작은 다 피해서 하긴 하지만😂😂 가서 플랭크도 하고 다리찢기도 하고 뺑글뺑글 돌고 다하는데 건강하게 14주 지나고 있습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기본체력이 있어서 버티시나봐요~ 저도 체력을 좀 길러둘걸🤣 지금이라도 빠이팅 해야겠어욤~

  4. 저는 13주부터 임산부요가원가서 주3회 한시간씩 요가하구있어요~원래 임신 전에 요가랑 필테 했었구 의사선생님께서도 주수 얘기하고 시작해두 된다고 하셔서요!! 그동안 너무 안움직여서 첨엔 힘들더니 이젠 하고나니 너무 개운해요😭

    1. subcomment icon

      아 요가도 좋다고하두라구요~ 분만에 도움된다고~ 저희 동네는 요가원이없어서 아쉬워요 ㅠㅠ

  5. 운동하지말래요ㅜ 저도 허리아파서 임산부요가라도 하고싶은데ㅜ

    1. subcomment icon

      헐 왜 운동하면 안되는거에요???

    2. subcomment icon

      모르겠어요ㅜ 위험요소도 없는데ㅜ 운동이라고 이름 붙을 만 한 건 하지 말래요ㅎㅎ 그냥 밖에 조금 걷는 산책정도? 스트레칭 약간? 요정도만하래요..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