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장 좋아하는 호놀룰루 쿠키를 여기서 보내요ㅜㅜ 침 나옵니다~~ 14주 들어서면서 소화력이 습격히 저하되네요. 간편식이 손이 가는데 잘 챙겨먹어야겠다는 부담감은 늘 있고 그렇네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밥을 안해놔서

어제저녁 밥을 안해놔서 아침에 동생이 사다준 쿠키랑 사탕좀 먹고 집에있던 콩국, 쌀국수, 사과, 옥수수, 샐러드 첵스초코든 요거트도 먹었어요. 근데 배고픈 느낌은 뭐죠???? 😱😱😱 다들 아침, 점심으로 뭐드셨나요????
댓글
12

네ㅎㅎ저도 동생이 하와이에서 사다줘서 첨 먹어봤는데 옴총 부드럽고 맛이 깊더라구요!!! 세가지맛인데 패키지도 귀엽고ㅎㅎ 버리기 아까워서 피아노위에 올려놓게요~~!
아점으로 상추비빔밥이요~!!시어머님이 해주시던건데 저랑 남편이 넘 좋아해요 ㅎㅎ잘넘어가고 속도 편해요 ㅎㅎ

오 상추비빔밥?? 건강하고 입맛없을때 잘넘어갈것같네유~~~
아침엔 시리얼이나 빵으로 끝내고 점심은 그냥 회사에서 끼니 때우고 있어요..ㅎㅎ 든든하게 들어가면 좋지요

아침에 시리얼도 당이높아서 비추라는데 저도 그게젤간편해서 스페셜케이로 때우고 있답니다ㅜㅜ개별포장된 백설기떡 같은게 좋더라구요 든든허니

뭘먹든 공복만 피하면될듯해요! 저혈압이라ㅠㅠㅎㅎ
저도 하루종일 눈뜨면 계속 뭐가들어가요 ㅠ먹덧이라 뭘 먹어야 속이편하기도 하고요

그죠 저도 13주들어서서 더 먹기시작한것 같아유ㅎㅎ
저도 뭘 먹어도 허기진 느낌이 드는 날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첵스초코 먹고싶네요,, 전 아점으로 미역국 먹었어요ㅎㅎㅎㅎ

류수영씨 미역국레시피 한번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여ㅜㅜ지짜 곰솥에 두고두고먹고싶다는!!

첵스초코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드라구요ㅎㅎ 미역국도좋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