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요! 저도 오늘 12+6일인데 토일 캠핑가서 무리해서 입덧약 마직막으로(간절) 받을 겸 진료 보고 싶어요~하니까 초음파 꼼꼼하게 보여주시고 오잉~일단은…딸같아요! 하시는데 입꼬리가 히죽히죽 ㅎㅎ 주면에서 아들느낌이라고 했는데 저는 딸 일줄 알았어요 ㅎㅎ 첫째때도 그랬고 ㅎㅎ 일단은 딸둘맘이 되었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딸맘이래요...!!!! 안믿겨요!!

저는 주위에서 95프로이상 아들일거다라고 얘기하셔서 아들일거라고 약간의 확신을 갖고있었는데 16주차에 딱 갔더니 어머님과 목욕탕 갈 수 있겠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초음파로 봐주시는데 튀어나온게 안보여서 딸같긴한데 아직도 안믿겨요 사진에 다리사이 아무것도 안보이는거 맞죠...?ㅋㅋㅋㅋㅋ 사실 튀어나온 사진을 제대로 본적이없어서 약간 의심..?확신이 안들어요
댓글
12

어머 딸둘맘♡ 요즘 대세맘이시네요~~~~~축하드려용!!
9월8일에 16주라서 저도 성별알수있는데 시댁에서 그리고 남편도 딸 낳아달라고 딸이었으면하는데 저는...왜 계속 아들 같은지ㅠㅠ 하..너무 너무 떨려요 딸맘 축하드려요♡♡

저도 계속 아들같은 기분이였는데 딸이였으니 같은소식 들리기를 기대해볼께요♡♡ 그리고 아들 딸은 남편이 결정하는거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욬ㅋㅋㅋ
저도 95% 딸 예상했는데ㅋㅋㅋㅋㅋ 아들이래요 ㅋㅋㅋㅋ 역시 ㅋㅋ 예상은 다 빗나가요 ㅋㅋ

ㅋㅋㅋㅋㅋ아 기분이 묘하시지 않으셨나요 전 뭔가 답이 뒤바뀐 느낌이라서 좀 묘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묘하긴했능데 ㅋㅋㅋㅋ 그래도 아들도 좋고 딸도 좋아서 ... 전 그런갑다했어요 ㅎㅎ 아무래도 어른들이 과일채소가 땡기면 딸이고 고기땡기면 아들이랬는데 제가 과일을 엄청 먹어대서 딸 예상했는데 ㅋㅋㅋ 다 개뻥이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개뻥에서 빵터진거 비밀입니다 저는 완전 육식파인데 과일이랑 빵이 그렇게 잘들어가더라고요 사과 2개 토마토 500그램 복숭아1개 하루에 간식으로 다먹고 그랬어요...ㅋㅋㅋㄱㅋㄱ

탈퇴한 유저
이쁜 딸 엄마되셨네요^^ 건강관리 잘하셔서 나중에 사랑 많이주시면 되겠어요!!

딸 초음파 같나요..?ㅋㅋㅋㅋㄱ으헹 감사해요♡
매~끈! 하네요^^

매끈한거 맞군여!!!! 감사해요*-* 확신이 없었어욬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