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딸맘이래요...!!!! 안믿겨요!!

딸맘이래요...!!!! 안믿겨요!!

저는 주위에서 95프로이상 아들일거다라고 얘기하셔서 아들일거라고 약간의 확신을 갖고있었는데 16주차에 딱 갔더니 어머님과 목욕탕 갈 수 있겠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초음파로 봐주시는데 튀어나온게 안보여서 딸같긴한데 아직도 안믿겨요 사진에 다리사이 아무것도 안보이는거 맞죠...?ㅋㅋㅋㅋㅋ 사실 튀어나온 사진을 제대로 본적이없어서 약간 의심..?확신이 안들어요

댓글

12

  1. 축하해요! 저도 오늘 12+6일인데 토일 캠핑가서 무리해서 입덧약 마직막으로(간절) 받을 겸 진료 보고 싶어요~하니까 초음파 꼼꼼하게 보여주시고 오잉~일단은…딸같아요! 하시는데 입꼬리가 히죽히죽 ㅎㅎ 주면에서 아들느낌이라고 했는데 저는 딸 일줄 알았어요 ㅎㅎ 첫째때도 그랬고 ㅎㅎ 일단은 딸둘맘이 되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어머 딸둘맘♡ 요즘 대세맘이시네요~~~~~축하드려용!!

  2. 9월8일에 16주라서 저도 성별알수있는데 시댁에서 그리고 남편도 딸 낳아달라고 딸이었으면하는데 저는...왜 계속 아들 같은지ㅠㅠ 하..너무 너무 떨려요 딸맘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계속 아들같은 기분이였는데 딸이였으니 같은소식 들리기를 기대해볼께요♡♡ 그리고 아들 딸은 남편이 결정하는거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욬ㅋㅋㅋ

  3. 저도 95% 딸 예상했는데ㅋㅋㅋㅋㅋ 아들이래요 ㅋㅋㅋㅋ 역시 ㅋㅋ 예상은 다 빗나가요 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아 기분이 묘하시지 않으셨나요 전 뭔가 답이 뒤바뀐 느낌이라서 좀 묘하더라고요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 묘하긴했능데 ㅋㅋㅋㅋ 그래도 아들도 좋고 딸도 좋아서 ... 전 그런갑다했어요 ㅎㅎ 아무래도 어른들이 과일채소가 땡기면 딸이고 고기땡기면 아들이랬는데 제가 과일을 엄청 먹어대서 딸 예상했는데 ㅋㅋㅋ 다 개뻥이더라구요 ㅋㅋㅋ

    3.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개뻥에서 빵터진거 비밀입니다 저는 완전 육식파인데 과일이랑 빵이 그렇게 잘들어가더라고요 사과 2개 토마토 500그램 복숭아1개 하루에 간식으로 다먹고 그랬어요...ㅋㅋㅋㄱㅋㄱ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쁜 딸 엄마되셨네요^^ 건강관리 잘하셔서 나중에 사랑 많이주시면 되겠어요!!

    1. subcomment icon

      딸 초음파 같나요..?ㅋㅋㅋㅋㄱ으헹 감사해요♡

  5. 매~끈! 하네요^^

    1. subcomment icon

      매끈한거 맞군여!!!! 감사해요*-* 확신이 없었어욬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딸맘이래요...!!!! 안믿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