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이 사라지셨다니 너무 부럽네요~~저도 7주차인데 아직 입덧으로 잘 못먹고 있습니다.ㅜㅜ 제 주변에도 잠깐만 입덧하고 사라진 지인들이있더라구요 걱정마세요^^좋은생각만 해요 우리♡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7주차입덧후
6-7주차 입덧,먹덧에 두통까지 힘겨웠는데 8주차인 지금 입덧도 크게없고 아침에 눈뜨면 허기진거밖엔 없내요 이렇게 금방 입덧이 사라지는 경우도 있나요?? 살만하긴 한데 아가가 잘있는건가 걱정도 되내요 이래도걱정 저래도걱정휴ㅋㅋㅋㅋㅋ
댓글
6

넵 덕분에 걱정 덜었습니당 감사해요>_<
있다가 없다가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 저도 잠깐 없었는데... 후폭풍이 밀려오더라구요😢 걱정하지 마시고 좋은생각만 해요 😍

네네 좋은생각만 🥰
사람마다 다르데요 ㅎ ㅎ빨리끝났으면좋겠어요 ㅠㅠ

입덧 정말 괴롭지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