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마지막 생리시작일 7월5일이라 네이버 주차수는 7주인데 오늘 병원가니 아기집크기가 5주2일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조금 늦게 착상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셨어요~ 한징님 아가도 조금 늦게 착상되신듯요^^ 저는 아기집도 간신히 봤는데 난황까지보시고 걱정안하셔도 되실듯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에 아기가 안보인데요 ㅠㅠ
7월 4일 마지막 생리 시작이었어요. 몇달간 생리 주기가 정확해서 배란일 계산해보면 임신 7주차라 오늘 병원에 가봤습니다. 물론 8월 4일 임테기로 두줄은 확인 했었구요… 질 초음파로 확인해주셨는데 아기집은 잘 보이고 난황도 보인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좀 말이 없으시더니 아기가 안보인다면서 유산일 경우가 크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ㅠㅠ 올해 40이어서 노산이어서 걱정이 되긴했지만 그래도 유산일 생각은 전혀 안하고있어서 너무 당황했어요… 아기집 크기보면 5주차 같은데 마지막 생리일과 테스트 확인한걸보면 7주 1일이 되어야 하는데 유산될 상황도 생각해야될것같다 하시고 2주뒤에 한번 보고 그때도 아기가 없으면 수술해야될것 같아 하셨어요.. 첫아이는 아니지만 나름 40 노산에 찾아온 아기라 처음에 당황스런 맘이 있었지만 기뻤는데…너무 속상합니다… 2주뒤에 아기가 보일까요??
댓글
9

아 저랑 정말 비슷하네요..의사들은 왜이렇게 무섭게 이야기를 할까요? ㅠㅠ 수술하는것까지 이야기 하니까 참 그렇더라구요…그러면서 임산부수첩을 주는데 내가 이걸 받아도 되나?? 하면서 나왔어요…

저는 임산부등록만하고... 수첩도 못받았는데 ... 금식하고 오라고 수술 얘기만 하시네요.... 저희다 아가가 잘 버텨줄거예요!
저도 원래 날짜로하면 9주 5일정도되어야해용..! 아기늦게 보여서 지금 8주0일로줄어들었어용 심소도듣구 아기도 보고왔어요 너무걱정마세요!!! (저는 병원 가기전날에도 아기잘못된줄알구 펑펑 울었지만용.. ㅠㅠ)

이런 생생한 후기 넘 힘이됩니다! 감사해요~
보일거에요🙏 2주동안 쑥쑥자라서 쿵쾅쿵쾅 심장소리도 선물할거에요 저희 좋은생각만해요💛

네~좋은생각만 할께요^^
저는 아직 병원가기전이지만....아래 글들 보니 이후에 확인되신분도 꽤 많더라구요! 너무 상심해하지 마세요! 꼭 반드시 ~~ 뿅 하고 보이실거예요❤❤❤

긍정적인 이야기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