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괜찮아진건가? 싶은 순간을 즐겨야하는 것 같아요.. 몇번 왔다갔다했는데 그 찰나의 순간이 지나면 빠르게 지옥문이 열리더라구요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가슴통증이 가라앉는 분 계시나요?
처음에 두줄 확인했을때보다 점점 가슴(유두)통증이 가라앉는데...... 혹시 그런분들 계시나요?? 아님 유산의 징조인건지.....걱정이 되서요;;; 오늘 피고임 있던게 훅 나와서 응급진료봤는데 아기집이 애매하다고 하셔서 더 걱정이 되네요~ 내일 아침에 다시 진료가보긴 할건데 혹시 그런분들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아 ㅎ 즐겨야하는 순간인거군요;;;ㅎ 알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가슴이프다가 또 멀쩡하다가 그래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만 그런게 아닌가보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헉.. 저도 오늘 아침에 통증 줄어들어서 엄청 검색해봤어요. 다음 진료가 일주일뒤라,,,,걱정은 되는데 찾아보니 증상이 바뀌기도 하니까 배통증이랑 출혈만 없으면 괜찮다고 하는 글들이 많아 병원은 원래 예정대로 가려구요~


탈퇴한 유저
아... 그렇군요! 배땡김은 일하는 동안 계속 있긴 했는데ㅠㅠ 집에와서 자고나면 좀 나아지고ㅠ 일폭탄이라 매일 늦게까지 일하고 있어서요ㅠ 그냥 내일 아침 진료까지 마음을 비우는게 낫겠네요^^ 감사해요~~
저요! 저 처음보다 유두통증이 좀 나아져서 뭐지...하고 걱정하고있다보면 다시 통증이생기고 또 잠잠해지는거같다가 생기고 반복이에요 ㅎㅎㅎㅎ....그저 아가가 잘 있어주겠지 하고 믿고있답니다. 얼른 다음 진료일이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아! 그러시군요ㅠ 유두통증이랑 임신 유지랑은 쪼끔 별개로 생각해도 되겠네요~ 감사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