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네요..너무 너무 부러워요..입덧없는 세상이 어땠는지 기억도 안나요..너무너무 힘들어요..정말..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덧 있으신가요??
6주5일차입니다 저번주 아기집 난황 심장소리까지 다 확인했는데 입덧이 전 정말 너무 없어요 ㅠㅠㅠㅠ 입덧이 없으니 애기가 잘 있는지 걱정되고 다른분들은 입맛이없어 살이 빠진다는데 저는 임신확인후 3키로가 찔정도로 잘먹어요 ㅜㅠㅠ 불안해 죽겠네요.... 다들 입덧 있으신거죠?.....
댓글
36

입덧땜에 너무 힘드시죠 ㅠㅠㅠ 있으면 힘들껄 아는데 너무 없으니 괜히 또 불안하네요 ㅠㅠㅠ
저도 6주 6일인데 입덧 없고 그냉 입밋이 없어요 아기가 잘 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 증상이 없어요

저도 드디어 오늘 6주6일 내일 검진날인데 입덧 1도 없고 늘 있던 배콕콕 까지 없으니 진짜 불안하네요 ㅠㅠ

저는 배 콕콕 한번도 없었어서 더 불안하네요 ㅜㅠ
저도요! 너무 없어서 불안하니까 입덧있는 분들이 부러울 지경이에요..! 입덧의 무서움을 아직 몰라서 그런거겠죠??ㅎㅎ ㅠㅠㅠㅠ

네네 ㅎㅎ 아직 안해봐서 저도 차라리 해보고싶은데 하면 또 엄청 힘들꺼 같고 ㅎㅎ 안하니 불안하구 ㅠ
ㅠㅠ부러워요... 입덧하니까 사는게 사는 것 같지가 않아요 ㅠㅠ

하면 힘들어할껀데 안하니 또 불안하구 ㅠ 사람 마음이 참 간사해요 ㅠ ㅎㅎ

저희 친정엄마도 입덧 하나도 안하셨대요~ 근데 저 건강하게 잘 낳아주셨으니 한방이맘 님도 예쁘고 튼튼한 아이 낳으실거에요^_^ 스트레스 최대한 피하시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셔용 ㅎㅎ
저는 7주5일인데 아직도 입덧 없어요!ㅋㅋ 먹덧도 없고,, 공복이여도 아무렇지도 않아요

저도 7주 5일인데 아무 증상이 없어서 애기가 잘 있나..이게 맞는건가 싶어요 세끼 잘 먹고 오히려 4-5주 때가 속이 더 울렁거리고 가슴통증있었던거같아요ㅠㅠ

저만 그런건 아닌가봐요 ㅎㅎ 입덧이 없으니 괜히 불안해서 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