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덧 있으신가요??

6주5일차입니다 저번주 아기집 난황 심장소리까지 다 확인했는데 입덧이 전 정말 너무 없어요 ㅠㅠㅠㅠ 입덧이 없으니 애기가 잘 있는지 걱정되고 다른분들은 입맛이없어 살이 빠진다는데 저는 임신확인후 3키로가 찔정도로 잘먹어요 ㅜㅠㅠ 불안해 죽겠네요.... 다들 입덧 있으신거죠?.....

댓글

36

  1. 부럽네요..너무 너무 부러워요..입덧없는 세상이 어땠는지 기억도 안나요..너무너무 힘들어요..정말..

    1. subcomment icon

      입덧땜에 너무 힘드시죠 ㅠㅠㅠ 있으면 힘들껄 아는데 너무 없으니 괜히 또 불안하네요 ㅠㅠㅠ

  2. 저도 6주 6일인데 입덧 없고 그냉 입밋이 없어요 아기가 잘 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 증상이 없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드디어 오늘 6주6일 내일 검진날인데 입덧 1도 없고 늘 있던 배콕콕 까지 없으니 진짜 불안하네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배 콕콕 한번도 없었어서 더 불안하네요 ㅜㅠ

  3. 저도요! 너무 없어서 불안하니까 입덧있는 분들이 부러울 지경이에요..! 입덧의 무서움을 아직 몰라서 그런거겠죠??ㅎㅎ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네네 ㅎㅎ 아직 안해봐서 저도 차라리 해보고싶은데 하면 또 엄청 힘들꺼 같고 ㅎㅎ 안하니 불안하구 ㅠ

  4. ㅠㅠ부러워요... 입덧하니까 사는게 사는 것 같지가 않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하면 힘들어할껀데 안하니 또 불안하구 ㅠ 사람 마음이 참 간사해요 ㅠ ㅎㅎ

    2. subcomment icon

      저희 친정엄마도 입덧 하나도 안하셨대요~ 근데 저 건강하게 잘 낳아주셨으니 한방이맘 님도 예쁘고 튼튼한 아이 낳으실거에요^_^ 스트레스 최대한 피하시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셔용 ㅎㅎ

  5. 저는 7주5일인데 아직도 입덧 없어요!ㅋㅋ 먹덧도 없고,, 공복이여도 아무렇지도 않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7주 5일인데 아무 증상이 없어서 애기가 잘 있나..이게 맞는건가 싶어요 세끼 잘 먹고 오히려 4-5주 때가 속이 더 울렁거리고 가슴통증있었던거같아요ㅠㅠ

    2.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건 아닌가봐요 ㅎㅎ 입덧이 없으니 괜히 불안해서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