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4주6일차 병원가는데 보일까요?

내일 4주6일차 병원가는데 보일까요?

역전되야 보인다는데 이정도면 꽤진해졌을까요? 너무궁금해서 예약을 좀 당겼어요😁 그리구 가슴이 예민하다가 좀 덜예민해졌는데 그럴수두 있나요? 배는아직 생리통같이 싸르르 아프다 안아프다 하구있어요 첫임신이라 불안초조무섭네요ㅜㅜ

댓글

13

  1. 저는 4주 3일로 추정되는 시기에 가서 아기집으로 추정되는거 보고 왔어요.ㅋㅋ 피비쳐서 몇일 전에 또 다녀왔는데 그 추정이였던게 아기집이 맞더라고요..ㅋㅋ 저도 아파도 걱정 안아파도 걱정인 상태랍니다ㅠㅠ

    1. subcomment icon

      아이구 달토맘님 축하드려요😊 저도오늘 아기집확인하고왔어요! 우리 아기들이 잘커줄테니까 엄마들 맘편하게 있어야되요!ㅎㅎ

  2. 저는 4주6일차에 애기집봤어요 ! 근데 제가 계산했을때는 그날이 5주1일차였어서 계산법이 다를 순 있어요 ! 이틀전에 갔을때는 못봤거든요 ( 이틀전 내 계산 4주 6일차는 실제로 4주4일차였음)

    1. subcomment icon

      보이기 직전까지는 온것같네요 너무 두근두근합니다 ㅎㅎ

  3. 왁 저도 6주? 까지는 배가 생리통같이 계속 아팠어요. 집짓느라 그런거래용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아파도 괜찮으니까 열심히 집지어줘야 안심될거같아요😊

  4. 저도 4부 6일이예요 ㅎ 저도 너무 궁금한데 토요일까지 기다리고있어요 ㅎ

    1. subcomment icon

      토요일이면 확실히 보실수있으시겠죠ㅎㅎ 떨리네요 조금만 기다려봐요 우리😀

  5. 저도 내일이 4주6일차인데! 내일 저도 초음파 보러 가보려구요! 저는 원래 배통증이 있었는데 그게 어제부터 지금까지 없네요 ㅠㅠ 아파도 걱정 안아파도 걱정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마 안아프다가 또 아프실거에요 왓다갓다 하드라고요ㅠㅠ

    2. subcomment icon

      진짜그러네요 저도 좀 배통증도 한참없으면 저의 거의 유일한증상이라 이상하네 싶고ㅜㅜ 다시아프면 다행이다싶고 ㅋㅋ 막생같으신가봐요 우리 내일 애기잘만나고와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