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4일차입니다!

6주 4일차입니다!

해외 거주중이고 첫아이 유산하고 두번째 아이 품고있어요ㅎㅎ생리 막날은 7/8일이여서 주수상 6주 5일차예요. 여긴 한국과는 달리 초음파를 보면 아무말씀을 안해주세요~ 이틀전 첫 초음파였는데 아이가 잘있는지 자궁외 임신은 아닌지 오만 질문을 했는데 아무대답을 못들어서 참 답답했어요. 그리고 어제 의사선생님께 전화와서 리뷰를 받았는데 자궁외 임신으로 보였는데 다행히 잘 자리잡았고 다만 생리가 불규칙해서인지 아기가 주수보단 작데요ㅠㅠ 아직도 걱정이긴 하지만 몇주지나면 또 잘 커있겠지요?ㅎㅎ

댓글

8

  1. 저도 해외에요ㅠㅠ 저는 유럽이용!! 7주차에 첫초음파 봐준다고해서 기다리고 있어용..오늘로 5일차 됐어요✨ 저도 얼른 보고싶네용!! 잘 지켜서 아가랑 잘 만나요 우리💛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반가워요!! 2주 힘들겠지만 잘 기다려봐요😇 아기가 춈파볼때 반겨줄꺼예요ㅎㅎ 저도 보고왔는데도 작아서 걱정이지만 ㅠ 잘 지켜냅시다! 아기는 우리 생각보다 강하대요♡

  2. 저도 해외에요 6주0일차에 갔는데 아기집이 0.78센치밖에 안된다고 작다고 suspicious하다 그래서 일주일 내내 맘 졸이고 있어요 내일 병원 가보려구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좋은 소식듣길 기도할게요🙏 너무 불안해 마시고 맘 편히 가지세요!! 아기집도 카지고 난황도 보셨음 좋겠어요♡♡♡

  3. 저도 해외 거주중이예요!!! 너무 방갑습니다!!!!!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꺅! 반가워요!! 다들 어디 거주하시는지 넘 궁금하네요~~ 전 캐나다에있어용!

  4. 저도 해외 거주중인데 반가워요! 제가 있는곳은 10주차에나 첫 진료와 초음파가능하데서 무한 기다림중이에요 ㅠㅜ 애기 건강하게 잘 있을거에요 해외맘들 홧팅!!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와 너무 반가워요~~ 아이고 첫 진료가 10주차에있다니 거긴 여기보다 더 심하네요😂 시간 금방가서 이쁜 이기 초음파로 보시길 바래요!! 화이팅!!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