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인데 2주 언제 지나가죠?

임테기로 두줄 확인하고 오후에 바로 병원가서 확인 했는데 4주 정도 된거같다고해요! 아기집이랑 난황 같이 봤는데 2주 뒤에 와야 심장소리 들을 수 있을거라고 하는데.. 이제 3일 지났어요 .. 궁금합니다 ㅎㅎㅎ 아직 심장소리 못 들으신 분들 다 궁금하시죠??ㅠㅠ 근데 .. 안그래도 살이 찐 상태에서 임신이 됐는데 벌써 배가 더 불러온 듯한 느낌은 기분탓이겠죠?ㅋㅋ..ㅠㅠ

댓글

14

  1. 저도 5주0일에 아기집 보고왔는데 2주뒤에 오래요…이제 3일지낫는데 언제 기다리쥬? 담주쯤에 함 가보려구여 궁금해성 히히히히히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진짜 기다리기가 ... 시간을 좀 빨리감기 하면 좋겠네요 ㅎㅎㅎ

  2. 저두요 ㅜㅜㅜ 저는 아직 두 줄 보고 병원 한번도 안갔어요. 연락하니 6주차때 예약 잡아주신다고 해서.... 기다리고있어요 오매불망 ㅎㅎ

    1. subcomment icon

      와 어떻게 기다리세요??! 저는 진짜 아침에 확인하고 남편한데 가자!!! 이러고 오후에 바로 갔는데 ㅋㅋㅋ

  3. 저는 일주일 기다려야하는데요 불안하기도하고 기대되기도하고 하루에 몇십번씩이나 임신관련 정보나 책. 커뮤니티.영상을 계속 들여다보면서 시간을 보내구 이써요ㅠㅠ...이틀전에 난황보고 와가지구 7일이나 더 기다려야하는데 곤혹스러워요ㅋㅋㅋ 이틀도 간신히 보냈네요ㅠㅠ 다음검진때 저희 모두 우렁찬 심소 꼭 들어요♡

    1. subcomment icon

      시간이 얼른 지나가면 좋겠습니다 !!!! 저도 네이버 폭풍검색 중 !! ㅎㅎ

  4. 저도..애기는 아직 강낭콩 보다 작다는데....내 배는...음....ㅋㅋ웃퍼요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웃프네요..ㅠㅠ

  5. 너무시간안가요 ㅠㅠ 임신알고부터는 어디 나가기도힘들고ㅎㅎ 집에만있으니 시간이 더 안가네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일 다니면서 사람들한테 아직 얘기두 못하고있어요 ㅠㅠ 술 커피 달고 살다가 입에도 안대니 신기하게 보네요 허허허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