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갑상선기능 저하?

저번주에 피검사 했는데 오늘 병원에서 전화오더니 갑상선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다시 재검사하고 왔네요 ㅠ 저처럼 갑상성 기능저하가 생기신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17

  1. @팡이맘 네, 내분비내과로 가라고 하셨는데 개인병원은 잘 없어서 큰병원으로 갔어요

  2. 저도 살면서 갑상선 안 좋았던 적 없고 임신준비 산전검사에서도 정상이었는데- 임신하고 피검사에서 갑자기 갑상선 기능저하 기본수치보다 두배 높아서 4주부터 지금 8주차까지 호르몬약 쭉 먹고 있어요. 임신이란 이유만으로도 호르몬 변동이 생겨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루라도 빨리 약 먹어야 한다고 했어요. 그래도 약 먹으면 수치 금방 정상으로 돌아온대요. 다음 주가 먹은지 한 달째라 수치 검사해보려고요. 흔히 있는 일이래요!

    1. subcomment icon

      산부인과에서 처방 받으신 약인가요??ㅠㅠㅠ

    2. subcomment icon

      네네

  3. 저는 첫아이 유산하고 갑상선문제 알았어요. 그후 갑상선암 판정받고 수술(반절제) 후 약먹으면서 시험관 도전했답니다. 지금 4주찬데 유산경험도있고 몸도좋지않아서 하루하루 불안하지만 좋은생각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힘내시고 검사결과가 좋길 기도할게요🙃

    1. subcomment icon

      헉 ㅠㅠ 너무 힘드셨겠어요ㅠㅠㅠㅠ 건강한 아기 꼭 낳으시길 저도 기도할게요!!

  4. 저도 임신하고 높아져서 약 시작했어요. 안전한 약이고 빨리 먹어서 수치를 떨어뜨리는 게 좋대요

    1. subcomment icon

      내분비과로 가셨나요?ㅠㅠ

  5. 얼른 내분비내과가서 진료보고 약 드셔야해요 갑상선 기능저하를 알고 방치하면 안되요.. 아이의.발달에 문제가 생긴다고 들었어요 얼른 가보셔야할것같아요 !! 저도 임신전에 알아서 꾸준히 먹다가 임신후에 증량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ㅠㅠ 감사합니다!!그런데 내과로 가야하는건가요~?ㅠㅠ

    2. subcomment icon

      내과나 이왕가시는거 내분비내과가시는게좋아요 내분비내과가 갑상선을 전문으로 보는곳이라서여

    3. subcomment icon

      기본수치가 2-5정도 된다고 하는데.이거 좀 넘으면 걍먹어야한다했어요 특히 임산부는요 아마 산부인과에서는 2미만으로 내리려고할거에요 얼른가서 수치이렇게 나왔다고 하고 검사받고 약드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아이를 위해서요 !! 저도 지금 복용중이랍니다

    4. subcomment icon

      저는3.7정도 나온거 같아요ㅠㅠ 너무 힘드네요 몸이 쳐지고 지치고 피곤해요 원래 이런건가요ㅠㅠ

    5.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 산부인과 전화해보고 가봐야겠아요ㅜㅜ

    6. subcomment icon

      네 원래 저하증도 그런 증상나오긴 하는데 임신해서 더그러실거에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