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걸린거같아요ㅠㅠㅠㅠ 진짜 일할때 죽을맛...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감기걸리신분
오늘이 6주 6일차인데.. 월요일부터 목이 아프더니 기침가래에..콧물까지 줄줄..ㅠㅠ 열은 다행이 안나는데.. 병원가도 감기약 처방은 어렵겠죠? 열나면 임산부용 타이레놀 처방해준다고는 아는데.. 기침가래콧물 ㅠㅠ 진짜 넘나 힘드네용......
댓글
8

크흑 ㅠㅠ 일주일이면 지나갈까요... 진짜 하루하루 상태가 더 안좋아지니..😵💫
초기엔 타이레놀 밖에 못먹어요 ㅜㅜ 전 감기로인해 임파선염까지와서 방금 링겔맞고 왔어요 타이레놀은 처방없어도 시중에 파는거 드시면되요

타이레놀 먹으면 좀 덜아플까요 ㅠㅠ 열나면 먹어야지 하고 참고있는데.. 죽겠네여

왠만하면 안드시는게 좋겠지만 힘드시면 드셔야죠 산모가 먼저니까요^^

네ㅡ 참고할게용 ㅠㅠ 감사해요
산부인과에서 감기약 처방 해준다는데. 실제로 임산부 분들이 약을 선뜻 먹지는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저도 감기걸려서 지옥을 맛보았죠….. ㅠㅠ

일할때는 진짜 넘 힘드네용.. 집에 있으면 열안나니 참아볼만한데... ㅠㅠ크흑..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