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차 아기집보구왔어요👶🏻

5주4일차 아기집보구왔어요👶🏻

병원옮겨서 오늘 드디어 아기집 보고왔어요♥️ 전에 다니던 병원은 주구장창 피검사만하구ㅠㅠ 자궁외임신같다는둥~ 아기집이 찌그러졌다는둥~ 별별 소리해서 남편이랑 어찌나 쫄았는지.. 오늘 옆동네에 있는 병원가서 아기집보구 왔는데, 의사쌤이 보자마자 아기집 너무 예쁘게 잘지었다고 축하한다고 하셔서 얼마나 감격스러운지.. 병원 나오자마자 남편한테 전화해서 우리애기 집 엄청 예쁘게 잘지었다고 폭풍수다를 떨었네요♥️ 얼떨결에 난황도 봤는데.. 저거 난황봤죠..? 저도 엄마가 처음이라.. 정말 모르는거 투성이네요 정말 우리아가들은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강한가봐요…🙏🏻 엄마뱃속에 잘 안착해줘서 고마워 우리애기.. ♥️♥️♥️♥️

댓글

12

  1.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너무 설레네용ㅎㅎ

  2. 축하드려요^^ 뽀또가 집 똥글똥글 예쁘게 지었네용! 😍ㅎㅎ 저도 곧 보겠죠!? ㅎ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총총맘♥️ 우리총총이도 지금쯤 열심히 집짓고 있을꺼예용^____^

  3. 축하드려요~ 전 아직 아기집 못보고 피검사 수치도 낮아서 걱정이예요 ㅠㅠ 22나왔다고 연락받았는데.. 이게 가능성있는걸까요?

    1. subcomment icon

      완전 극초기라 그래용! 저도 77이였어요 :) 매일매일 더블링되실꺼예요-! ♥️ 비임신이면 0.1 요렇게 나오더라구용..ㅎㅎㅎㅎ 아기가 엄마 빨리 만나고싶어서 극초기부터 티냈나보네용>_< 편안한마음으로 기다려보자구요❤️

  4. 와 진짜 너무 다행이에요 ( ;ᯅ; ) 저번 글 보면서 저도 걱정했는데 ,, 진짜 진짜 축하드랴요 ♥♥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 걱정까지 해주셧다니.. 감동이네용♥️ 이제 그병원은 안가려구용!! ㅠ^ㅠ 안정기까지 무리하지않고~ 눕눕모드를 시전해야겟어요^^ 너무 감사해요 보라콩님♥️

  5. 너무 축하드려요♡ 난황까지 귀염뽀짝하게 만들어놨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ㅎㅎ 찌그러지지도 않고 동그랗게 잘 지어났더라구요^________^ 넘 다행이예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주4일차 아기집보구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