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진짜 지옥이에요ㅠㅠ 자다가 자주깨는데 속쓰려서 깨는 것 같아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림 증상이요
속쓰림 증상들 있으세요? 저는 5주차 접어들고 나서부터 속쓰림이 너무 심해서요 밥먹어도 속쓰림이 계속 있어서요ㅜㅜ
댓글
11

맞아요 밤에 더 심해져요 ㅠㅠ지나가겠죠?? 잘 견뎌봐여
저두요 ㅠㅠ 토덧이라 속쓰림이 더 심하네요 ㅠ... 맹물은 비리니까 루이보스티 시원하게 많이 마시고 있어요
배가고프다가 갑자기 속쓰리기도하고 그러네요 위가안좋아서그런가 가만히 앉아있는데도 숨가쁜거같구 그래유ㅜㅜ
속쓰리고 배고프고 먹고싶은건없고 ㅋㅋㅋㅋ
저도요ㅜㅜ 조금만먹어도 속쓰려요ㅠ 처음에는 많이 먹어서 그런가 생각하고 소식했는데도 그러네요ㅜ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