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잘 지내고 있는거겠죠?

마지막 생리 시작은 7월 20일이었고, 8월 16일, 18일 둘다 얼리로 흐리게 나와서 좀 더 확실하게 나오면 병원가야겠다 생각했는데 19일 얼리로 해보니 제법 진하게 나와서 병원갔어요. 질초음파로 보는데 집은 안보인다고 하셔서 피검사했는데 그날 저녁에 수치 97.5정도로 임신이라고 축하한다고 해주셨어요. 그리고 일주일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집을 못봐서 그런지 잘 있나 너무 궁금하고 ㅠㅠ 증상이 조금만 사라져도 불안하고 ㅎㅎ....배가 콕콕쑤시고 허리아플때는 집을 잘 짓고 있구나 싶다가... 조금 괜찮아지면 왜 그러지? 이러고.. ㅋㅋ 정신건강에 너무 해롭네요 ㅠㅠ 😭 맘 편하게 먹고싶은데 제가 36에 초산이라...온갖 걱정 글들을 많이 봐서 .. 겁나기도 하구요 .. 계속 피임하다가 이번에 이제 슬슬 시작해볼까? 이러면서 처음 가볍게 시도해본건데 덜컥 임신되어 산전검사도, 영양제도 하나도 안먹고 지냈어서...걱정이 더 되는거 같아요...요 몇일 자꾸 땅파는 기분이라 괜찮을거라고 응원해주시는 말이 듣고 싶어서 인지 글 남겨봤어요 ㅎㅎ 29일에 초음파보러 가는데 총총이 집 예쁘게 짓고 잘 있겠죠^^?

댓글

10

  1. 걱정마시구 엽산이랑 비타민D 잘 챙겨드시면서 좋은 생각만 하셔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좋은생각 많이하고 잘 지내고 있다고 생각하며 지낼게요!

  2. 저랑 막생이 같네용ㅎㅎ 저는 20일에가서 아기집 보구왔는데 2주뒤에 심장소리들으러오라고하셨ㅇㅓ요! 슬슬 입덧이 시작인거같아 이번주에 다시 다녀와보려구요ㅠ

    1. subcomment icon

      오! 다들 집 보이는 시기가 다르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봐요! 😍심장소리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안갈거같아요 ㅠㅠ 저는...진작부터 먹덧시작이었어서... 입덧이 더 힘들다던디 ㅠㅠ 몸조리 잘하셔요!!

  3. 헉 제가...쓴글인줄 알았어여😅 저도 마지막생리시작일 7.20일에 두줄확인하고 기다렸다가 다음주 월요일에 초음파보러가용ㅎ전ㅋㅋ35세임댜 넘 반가워요~! 별일없을거에요 아가들💕

    1. subcomment icon

      어머나! 반가워용😀 29일에 초음파보시는거군요!? 넘 떨려요 ㅠㅠ 아가들이 뚝딱뚝딱 집 잘 짓고 예쁘게 사진찍혀주면 좋겠네요 ㅎㅎ 월요일에 이쁜아가집 보고 오셔요! 😍

  4. 전 오늘 5주4일짼데 보구왓어용ㅎ 아주 예쁘게 지엇더라구용ㅎㅎㅎ :-) 저도 37 초산이라 걱정이 많아욯ㅎㅎㅎㅎ 총총이도 건강하게 열심히 집만들고 잇을꺼예요! 그때까지 무리하지마시공, 푹 쉬세용^_^

    1. subcomment icon

      엇 ! 저랑 비슷하시네요! 비슷한 나이, 주차 맘들보면 내적친밀감이 ㅎㅎ 뽀또가 예쁘게 지은 집 구경하고왔어요! 똥글똥글 예쁘게도 지었더라구요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예쁘게 지은 집 사진 받고 올리고 싶네요 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총총이도, 총총이맘도 화이팅입니다🫰🏻😍

    3.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 뽀또,뽀또엄마도 화이팅하세요!! 늘 응원할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잘 지내고 있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