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진짜 너무힘들어요ㅠㅠ

막생 7/12 배란일 7/30 추정 ​ 저번주 토요일(8/20)에 병원가서 배란이 늦어서 그런지 아기집 아직 못봤는데 그 후에 초음파때문인지 몰라도 갈색피가 묻어나더라구요... 그리고나서 월요일(8/22)에 회사근처 병원갔는데 아기집이 아직 안보여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착상혈 같다고 하시는데..... 오늘 새벽(8/24)에 흐를정도는 아니지만 조금 많이 묻어나고 지금 화장실갔다왔는데 약간 붉은피가 묻어나는거 같아서................. 진짜 너무 걱정되요...... 병원에는 다시 금요일날(8/26) 가볼 생각이구요. ​ 저 작년에 자임 쌍둥이 유산하고.. 안낳으려고 했다가 다시 맘 잡고 겨우겨우 다시 얻은 아이인데... 이게 진짜 한번 유산 경험이 있으니까 더 무서운거같아요..... 넘 조심해야할거같아서 회사에도 이미 다 얘기하고 가족들한테도 다 얘기하고 그랬는데.....ㅠㅠㅠ ​ 진짜 휴지로 닦았을때 소량 묻어나는 정도니까 착상혈이겠죠? 근데 착상혈은 보통 2~3일 이라던데... 왜 저는 한 5일 하고 있죠?ㅠㅠㅠㅠㅠ

댓글

14

  1. 걱정마세요ㅠㅠ 전 지금 7주5일찬데 일주일전에 임신알았구요 생각보다 건강해서 놀랬어요 그전주에는 생리하고있는줄알았어요 피가 그많큼 많이나서ㅠ 이주동안 났구 이번주부터 안나요 절박유산 얘기는하셨지만 애기는 다행히 잘 크고있습니다 저도 조마조마하지만 같이 힘내자구요 괜찮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저 오늘 아침에 더 많이비쳐서 결국 회사근처병원왔어요.. 별다른 이슈가없었으면 좋겠어요..

  2. 초기에 피비침은 원인이 없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저는 피비침이 3주나 넘게 지속되고 있답니다.. 오늘도 걱정되는 마음에 초음파 하고 왔는데 아가 만나고 왔어요! 심장소리까지 듣고 왔습니다ㅎㅎ 피가 제 눈에는 붉은색인데 의사가 보는 관점으로는 붉은색이 아니라며 너무 걱정말라 하셨어요ㅠㅠ 저는 착상도 늦어서 아기집도 늦게 확인했거든요. 꼭 아기집 볼 수 있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아고그렇군요ㅜㅜ저도 착상이늦어서 아기집 아직확인못했거든요ㅠㅠ6주 1일인데... 금요일엔 보고싶네요!!

    2. subcomment icon

      저는 막생 기준으로 따지면 8주차여하는데 오늘 아기 크기보고는 6주차라고 하셨어요! 착상도 늦고 그래서 아기집도 늦게보이고 ㅠ 맘졸이는 마음 알아요. 힘내세요!!

  3. 저도 시기 비슷한데 (6주 중반) 지난 3일 정도 갈색 피 묻어나서 신경쓰여요. 그래도 베동 글 검색해보니 갈색 냉 겪은 분들 많더라구요. 다들 별일 아니라고 하시는거 같아서 일단 진정중인데 내일 병원가서 자세히 물어보려구요. 별일 아닐거에요!!

    1. subcomment icon

      내일 병원다녀오시면 결과알려주세여ㅜㅜ톨이맘님도 별일아니실거에여!!!

    2. subcomment icon

      선생님이 갈생냉은 흔하고 대수롭게 받아들이지 않으셨어요! 큰문제 아니래요~

  4. 괜찮을거에요~!마음 편히 생각하세요:) 시간되시면 바로 병원가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회사에 말해둔 상태라 병원은 언제든 가도되는데 월요일날 다녀온상태라...ㅋㅋㅋㅋ또가기가

  5. 뱃속의튼튼이는 강할꺼예요.. 부정적인 생각하지마시고 최대한 편안하게 쉬어보아요.. 애기 잘 있을꺼예요..!!! ♥️♥️ 별일없을꺼예요!!

    1. subcomment icon

      그러길 바래요진짜ㅜㅜㅠ이번주에는 아기집봤으면좋겠네여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진짜 너무힘들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