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마세요ㅠㅠ 전 지금 7주5일찬데 일주일전에 임신알았구요 생각보다 건강해서 놀랬어요 그전주에는 생리하고있는줄알았어요 피가 그많큼 많이나서ㅠ 이주동안 났구 이번주부터 안나요 절박유산 얘기는하셨지만 애기는 다행히 잘 크고있습니다 저도 조마조마하지만 같이 힘내자구요 괜찮을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진짜 너무힘들어요ㅠㅠ
막생 7/12 배란일 7/30 추정 저번주 토요일(8/20)에 병원가서 배란이 늦어서 그런지 아기집 아직 못봤는데 그 후에 초음파때문인지 몰라도 갈색피가 묻어나더라구요... 그리고나서 월요일(8/22)에 회사근처 병원갔는데 아기집이 아직 안보여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착상혈 같다고 하시는데..... 오늘 새벽(8/24)에 흐를정도는 아니지만 조금 많이 묻어나고 지금 화장실갔다왔는데 약간 붉은피가 묻어나는거 같아서................. 진짜 너무 걱정되요...... 병원에는 다시 금요일날(8/26) 가볼 생각이구요. 저 작년에 자임 쌍둥이 유산하고.. 안낳으려고 했다가 다시 맘 잡고 겨우겨우 다시 얻은 아이인데... 이게 진짜 한번 유산 경험이 있으니까 더 무서운거같아요..... 넘 조심해야할거같아서 회사에도 이미 다 얘기하고 가족들한테도 다 얘기하고 그랬는데.....ㅠㅠㅠ 진짜 휴지로 닦았을때 소량 묻어나는 정도니까 착상혈이겠죠? 근데 착상혈은 보통 2~3일 이라던데... 왜 저는 한 5일 하고 있죠?ㅠㅠㅠㅠㅠ
댓글
14

저 오늘 아침에 더 많이비쳐서 결국 회사근처병원왔어요.. 별다른 이슈가없었으면 좋겠어요..
초기에 피비침은 원인이 없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저는 피비침이 3주나 넘게 지속되고 있답니다.. 오늘도 걱정되는 마음에 초음파 하고 왔는데 아가 만나고 왔어요! 심장소리까지 듣고 왔습니다ㅎㅎ 피가 제 눈에는 붉은색인데 의사가 보는 관점으로는 붉은색이 아니라며 너무 걱정말라 하셨어요ㅠㅠ 저는 착상도 늦어서 아기집도 늦게 확인했거든요. 꼭 아기집 볼 수 있을거에요!!

아고그렇군요ㅜㅜ저도 착상이늦어서 아기집 아직확인못했거든요ㅠㅠ6주 1일인데... 금요일엔 보고싶네요!!

저는 막생 기준으로 따지면 8주차여하는데 오늘 아기 크기보고는 6주차라고 하셨어요! 착상도 늦고 그래서 아기집도 늦게보이고 ㅠ 맘졸이는 마음 알아요. 힘내세요!!
저도 시기 비슷한데 (6주 중반) 지난 3일 정도 갈색 피 묻어나서 신경쓰여요. 그래도 베동 글 검색해보니 갈색 냉 겪은 분들 많더라구요. 다들 별일 아니라고 하시는거 같아서 일단 진정중인데 내일 병원가서 자세히 물어보려구요. 별일 아닐거에요!!

내일 병원다녀오시면 결과알려주세여ㅜㅜ톨이맘님도 별일아니실거에여!!!

선생님이 갈생냉은 흔하고 대수롭게 받아들이지 않으셨어요! 큰문제 아니래요~
괜찮을거에요~!마음 편히 생각하세요:) 시간되시면 바로 병원가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회사에 말해둔 상태라 병원은 언제든 가도되는데 월요일날 다녀온상태라...ㅋㅋㅋㅋ또가기가
뱃속의튼튼이는 강할꺼예요.. 부정적인 생각하지마시고 최대한 편안하게 쉬어보아요.. 애기 잘 있을꺼예요..!!! ♥️♥️ 별일없을꺼예요!!

그러길 바래요진짜ㅜㅜㅠ이번주에는 아기집봤으면좋겠네여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