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에 밥 먹다 말고 속이 울렁거리더니 더 이상 먹으면 토하겠다 싶더라구요 ㅠㅠ 그 때 부터 어질어질...입덧 지옥의 시작이었습니다 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의 시작이 어떠셨나요?
이제 6주에 들어섰는데 전 이상하게 전혀 입덧이란 게 없네요;; 입덧이 없는 사람인지 이제부터 오는건지 다른 증상도 크게 뭐 없어서 아기가 잘 있는지도 의심되고 그러는 요즘인데요;; 입덧 있으셨던&있으신 분들, 입덧이 어느 날 갑자기 뽝! 하고 오나요? ㅎㅎ 아니면 슬슬 속이 좀 안 좋나 이러면서 점점 병들어(?) 가나요? 입덧의 시작이 궁금합니다 ㅎㅎ
댓글
11
저 5주 4일차쯤부터 입덧이 시작됐던거 같아요 지금은 6주 6일이구요…먹덧이랑 체덧이 같이와서 안먹으면 울렁거려 미칠거같고 막상 먹으면 체한것같은 느낌이에요🫠
저도 이제 5주차 앞두고있어서 부모님 한테 물어봤는데 입덧이 없었다네요 ㅎ 유전은 아니지만 괜히 기대하고있어요 ㅎ

저도 제가 없어서 부모님한테 물어봤는데 부모님은 열심히? 입덧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유전은 아닌가봐요 ㅎ 저희는 입덧 없이 지나가면 좋겠네요 ㅎ
저도 6주차에요!! 저는 쓰던 화장품도 냄새가 역하고 마트갔다가.. 냄새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음식은 먹을땐 괜찮다가 좀 먹고나면 울렁거렸구요 지금은 조금 나아졌는데 또 시작될까 겁나요 ㅠㅠㅠㅠ 제가 못먹는거야 그렇다쳐도 아가가 못먹는게 되니까 걱정되더라구요 제발 무난하게 지나가길..🙏

과일이나 요플레 채소쥬스 이런것도 힘드세요? ㅜㅜ 제발 무난하게 지나가길 🙏

네네!전 과일이랑 요플레만 먹혀서...ㅠㅠ 비슷하신가요..? 요즘은 너무 입맛없을땐 신것만 땡기더라구요 같이힘내요 우리!!
저도이제 5주차에 슬슬 시작인거같은데ㅜㅠ 벌써부터 이리속이 울렁거리면 6.7주차엔 어떨지 걱정되요ㅠ

5주차부터 울렁거리기도 하는군요! 천천히 와서 가볍게 지나가면 좋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