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또롱이요 ㅎㅎㅎ 토끼띠에 태어나는 로또 ㅎ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명 자랑하기!
안녕하세요! 7주 2일째 임산부예요~ 다른 분들은 태명을 어떻게 무슨뜻으로 지으셨는지 궁금해요! 저희는 태명 🧡뽕떡이🧡 구여 내년 봄이 예정일이라 봄까지 떡하니 붙어있어라~! 해서 봄떡이>봉떡이>뽕떡이가 되었네요😆😆 다른분들도 귀여운 태명 자랑 좀 해주세여ㅎㅎㅎ
댓글
28

탈퇴한 유저
저도딱풀이요ㅎㅎ
저는 온달+토끼 합친거 /달토끼 줄여서 달토요. ㅋ 뭔가 특이한 태명이라.ㅋㅋ그래도 남편이 지어줘서..ㅋㅋ 달토야달토야.. 하고 있어요.ㅋㅋ
또랑이요! 올해 호랑이 내년 토끼 쎈발음 알아듣는데서 토를 또로 부르네요!
저는 제가 꾼 태몽에서 펑펑내리는 왕만한 눈발을 봐서 눈송이라고 지었어요~~! ☃️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