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3일차!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신분들..!?

안녕하세요 ~ 오늘따라 생리통처럼 배가 살살 너무 아파서 궁금해서 글 올려봐요 ㅠㅠ 어제 좀 산책을 안하다가 좀 했는데 .. 아 ! 앉아있으면 조금 더 아픈거같아요 누우면 조금 나은 듯 ... 14주차 들어서 이틀에 한번씩 이렇게 배가 사르르 아픈거 같은데 괜찮은걸까요? 비슷한 분들 계시려나요...

댓글

12

  1. 저도 생리통처럼 갑자기 피가 쏟아질거처럼 아팠는데 병원가니까 애기 큰다고 아픈거래여! 그래듀 혹시 모르니까 넘 아프면 병원가보세여 ㅠㅠ

  2. 저도 그래서 병원 다녀왔는데 ㅋㅋㅋ 방 확장 공사 중이더라고요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정말 오늘은 병원을 가봐야하나 고민 할 정도였어요.. 저녁되니 좀 괜찮아졌네요 ㅠㅠ 그렇군요 방 확장이면 다행이네요 ㅠㅠ

  3. 저 오늘 아침에 배 아팠어요ㅜ 지금까지 누워있어요ㅠ 자궁딱딱하고ㅜ

    1. subcomment icon

      누워있으면 좀 확실히 낫죠? ㅠㅠ 파이팅해요..

    2. subcomment icon

      네네ㅜ 허리랑 배랑ㅎㅎ 잘 버텨봅시당ㅎ

  4. 저는 이것땜에 병원갔는데,아이가 자라고 있는 과정에서 자궁도 커지고 양수도 늘어나지는거라며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래요

    1. subcomment icon

      아 다행이에요 ㅠㅠ 자궁이 커지고있는거라면 양수도 잘 늘어나고 있는 증상이라면 잘 참고 이겨내야겠죠 ...파이팅해요우리..!

  5. 저요.. 🥲 저는 첨부터 지금까지 계속 배가 좀 아팟는데.. 오래 걷거나 많이 움직이면 또 유독 아프더라고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어제 좀 걸었더니 오늘따라 너무 아프더라구요 ㅠㅠ 14주들어서 살살 매일 아프긴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