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생리통처럼 갑자기 피가 쏟아질거처럼 아팠는데 병원가니까 애기 큰다고 아픈거래여! 그래듀 혹시 모르니까 넘 아프면 병원가보세여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3일차!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신분들..!?
안녕하세요 ~ 오늘따라 생리통처럼 배가 살살 너무 아파서 궁금해서 글 올려봐요 ㅠㅠ 어제 좀 산책을 안하다가 좀 했는데 .. 아 ! 앉아있으면 조금 더 아픈거같아요 누우면 조금 나은 듯 ... 14주차 들어서 이틀에 한번씩 이렇게 배가 사르르 아픈거 같은데 괜찮은걸까요? 비슷한 분들 계시려나요...
댓글
12
저도 그래서 병원 다녀왔는데 ㅋㅋㅋ 방 확장 공사 중이더라고요 ㅎㅎㅎㅎ

정말 오늘은 병원을 가봐야하나 고민 할 정도였어요.. 저녁되니 좀 괜찮아졌네요 ㅠㅠ 그렇군요 방 확장이면 다행이네요 ㅠㅠ
저 오늘 아침에 배 아팠어요ㅜ 지금까지 누워있어요ㅠ 자궁딱딱하고ㅜ

누워있으면 좀 확실히 낫죠? ㅠㅠ 파이팅해요..

네네ㅜ 허리랑 배랑ㅎㅎ 잘 버텨봅시당ㅎ
저는 이것땜에 병원갔는데,아이가 자라고 있는 과정에서 자궁도 커지고 양수도 늘어나지는거라며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래요

아 다행이에요 ㅠㅠ 자궁이 커지고있는거라면 양수도 잘 늘어나고 있는 증상이라면 잘 참고 이겨내야겠죠 ...파이팅해요우리..!
저요.. 🥲 저는 첨부터 지금까지 계속 배가 좀 아팟는데.. 오래 걷거나 많이 움직이면 또 유독 아프더라고요 ㅠㅠ

그쵸 어제 좀 걸었더니 오늘따라 너무 아프더라구요 ㅠㅠ 14주들어서 살살 매일 아프긴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