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딱 그래여!! 그래서 아직 뭔가 의심중인데 ㅋㅋ 다음달에 가면 더 확실해지게쬬? 아들이면 존재감 남자르더라구여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의사가 딸이라는데 왜 고추같죠
16주4일 분명 딸이라는디 제 눈엔 왜 고츄 같을까여 🤣🤣
댓글
6

한달 도대체 언제갈지..🥲 막막합니다..
병원에서 알려줘도 바뀌는 경우 종종 있더라구요~ 다음 검진때 확실히 알 수 있을듯해용

넵 20주까지 맘 놓고 기다려야 겠어요😯
그러네용ㅎㅎ 저는 아들가졋는데 아들은 좀.. 뾰족? 하게생겻더라구용

알쏭달쏭 맘까페에서도 딸이라고 하는데 대음순 소음순 부어있는거라고 ㅋㅋ 20주나 돼야 정확하려나 봐요 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