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저는 김천인데 9월에 오픈이라 그때 가요>_< 오늘 집에서 유튭 보면서 20분 요가 해봤는데 넘 좋아서 기대되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요가 시작하신 분~?
오늘 문화센터 임산부 요가 일일체험 다녀왔어요. 할까말까 망설였는데 운동하니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출산시 다리 벌릴때 다리 찢는 자세(?) 사용되는 허벅지 내전근 힘이 중요하대용! 미리 스트레칭 꼭 꼭 해듀세용!! +)구미분들 계시면 동구미이마트 문센 요가 같이 다녀요~~!
댓글
11

김천에서 하시나용? 제가 다니는 반은 등록인원이 2명뿐이네요ㅠㅜ흑
유튭 보면서 집에서 홈트해요~ 개운하고 너무 좋아요:)

홈트도 좋죠!! 이제 나름 초기 지났다고 컨디션이 한결 낫네요 ㅎㅎ
저도 담주 예약해뒀는데..몇 주신가요?

생리일 기준 14주 5일이구요, 아기크기 주수는 15주~16주초 사이에용! 16주 이상 산모만 가능한 곳이 많더라구요!

저랑 같으시네요ㅎ 저도 오늘 14주 5일 아기는 일주일커요ㅎㅎㅎ
와 넘 좋으셨겠어요~!!!구미 문화센터 좋네요 ㅎㅎ

임산부 운동 할 수 있는 곳 넘 귀하죠 ㅠㅠ
저도 다음주부터 끊어놓았는데 기대되요>_<

못하던 운동 할 수 있어 넘 좋았어요+0+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